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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양식품 '컬리푸드페스타 2025' 첫 참여, 차세대 브랜드 체험 확대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5-12-17 10:5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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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포스트] 삼양식품이 컬리가 주최하는 미식 행사에 참여한다.

삼양식품은 18~21일 서울 코엑스 마곡에서 열리는 ‘컬리푸드페스타 2025’에 첫 참여해 탱글·펄스랩·삼양1963 등 주요 브랜드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삼양식품 '컬리푸드페스타 2025' 첫 참여, 차세대 브랜드 체험 확대
▲ 삼양식품이 18~21일 서울 코엑스 마곡에서 열리는 '컬리푸드페스타 2025'에 처음으로 참여한다. <삼양식품>

컬리푸드페스타는 컬리가 제안하는 다양한 미식을 경험할 수 있는 대규모 오프라인 푸드 행사다. 올해 행사는 ‘컬리가 제안하는 홀리데이 만찬 ’을 콘셉트로 기획돼 108개 파트너사의 16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메인 부스 운영 업체로 참여하는 삼양식품은 ‘바이트 더 퓨처’(Bite the future) 콘셉트 아래 차세대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구성했다. 

부스에는 브랜드 매거진 형태의 디자인을 적용했다. 펄스랩과 탱글의 브랜드 컬러를 중심으로, 삼양식품의 오렌지 컬러를 포인트로 활용했다.

현장에서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시식을 진행한다. 식물성 단백질 스낵 ‘펄스랩’, 프로틴 파스타 ‘탱글’을 비롯해 국물 라면 신제품 ‘삼양1963’, 불닭 브랜드를 대표하는 ‘불닭소스’ 등을 두루 경험할 수 있다. 

또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구매 인증, 에어볼 게임 등 체험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자에게는 페스타 한정 굿즈, 브랜드 키트, 제품 본품 등을 제공한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소비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컬리푸드페스타에 처음 참여해 삼양식품의 차세대 브랜드를 선보이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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