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건설

아이에스동서, 3413억 규모 대구 서구 원대2가 재개발사업 수주

조수연 기자 ssue@businesspost.co.kr 2025-11-14 14:42:0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아이에스동서가 대구 서구에서 3413억 원 규모의 재개발사업 공사를 수주했다.

아이에스동서는 14일 원대2가 재개발정비사업조합과 공사계약을 맺었다고 공시했다.
 
아이에스동서, 3413억 규모 대구 서구 원대2가 재개발사업 수주
▲ 아이에스동서가 14일 원대2가 재개발정비사업조합과 공사계약을 맺었다.

이 사업은 대구광역시 서구 원대2가 98번지 일원에 지상 32층의 공동주택 927세대 및 부대복리시설을 건설하는 공사다. 

계약금액은 3413억 원으로 지난해 아이에스동서 연결기준 매출의 22.54% 수준이다.

계약기간은 2029년 6월1일부터 2032년 6월1일까지다.

착공예정일로부터 36개월로 책정된 기간으로 착공예정일은 아이에스동서가 내부적으로 예측한 날짜다. 아이에스동서는 향후에 실착공 시점에서 이를 정정한다.

선급금 등은 없으며 대금지급 조건은 분양대금을 받아 지급하는 ‘분양불’이다.

아이에스동서는 “사업추진과정 또는 도급계약에서 규정하는 조건 등에 따라 계약기간 및 계약금액 등은 변경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조수연 기자

최신기사

로이터 "중국 바이트댄스 자체 'AI 칩' 위탁생산, 삼성전자와 협의 중"
FT "좀비 기업 불과했던 SK하이닉스, 엔비디아 핵심 AI 동맹으로 탈바꿈"
삼성전자 HBM4 4배 성능 'zHBM' 개발 중, GPU 위로 적층한다
국제통화기금 '개도국 기후대응 지원' 미국이 반대, "본연의 역할 되찾아야"
과기부총리 배경훈 "KT 이사회 비리 의혹 인지, 후속 조치 투명하게 할 것"
트럼프 한국 '관세 인상' 위협에 싱크탱크 비판, "미국 동맹국 중국에 밀어내"
오픈AI 샘 올트먼의 '월드코인' 고위 경영진 대거 이탈, "장기 전략 의구심" 
EU 회원국 온실가스 배출권 기준 완화 요구, "전기료 낮춰야 경쟁력 회복"
한섬 '콘셉트 매장' 4년 만에 재개, 김민덕 '충성고객 확보'로 실적 부진 끊는다
국힘 흔드는 전한길·고성국, 지방선거 앞두고 지도부 '윤석열 절연' 스텝 꼬여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