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삼양식품 '맵' 앰버서더 엔하이픈 글로벌 캠페인 조회수 2억5천만 회 돌파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5-11-14 11:06:1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삼양식품이 ‘맵(MEP)’ 브랜드 글로벌 앰배서더와 함께한 캠페인이 인기를 끌고 있다.

삼양식품은 맵(MEP) 브랜드의 글로벌 앰배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보이그룹 엔하이픈(ENHYPEN)의 글로벌 캠페인이 공개 40일 만에 누적 조회수 2억5천만 회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삼양식품 '맵' 앰버서더 엔하이픈 글로벌 캠페인 조회수 2억5천만 회 돌파
▲ 삼양식품 '맵' 글로벌 앰배서더 엔하이픈 이미지. <삼양식품>

지난 달 1일 공개된 맵 광고는 엔하이픈의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스며든 맵의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그 뒤 엔하이픈 멤버들이 캠핑, 장보기, 영상통화, 라이브방송 등의 상황에서 맵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콘텐츠도 차례로 공개했다. 

콘텐츠 공개 뒤 틱톡, 유튜브, 인스타그램, X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맵 영상을 향한 관심이 폭발적으로 나타났다. 엔하이픈 팬덤을 중심으로 콘텐츠가 꾸준히 확산하고, 현지 인플루언서들의 관련 영상도 이어지면서 글로벌 캠페인의 영향력이 대폭 확대됐다.

이에 맵 엔하이픈 글로벌 캠페인 영상은 공개 18일 만에 누적 조회수 1억 회, 28일 만에 2억 회를 넘어섰다.
 
전체 조회수 중 말레이시아(32.4%)와 태국(31.4%) 비중이 높았고, 인도네시아, 일본, 필리핀 순으로 뒤를 이었다.

삼양식품은 엔하이픈을 내세운 글로벌 캠페인을 앞세워 더욱 적극적으로 각 국가별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을 세웠다. 

또 13일부터 삼양식품 공식 판매 채널에서 맵탱 제품 구매 시 엔하이픈의 모습을 소장할 수 있는 ‘엔하이픈 I맵탱 포토’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국내 시장을 겨냥한 활동도 펼친다.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메모리반도체 호황 '착시현상' 경고, SMIC "물량 선점 경쟁이 수요 부풀려"
'삼성전자 기밀 유출' 안승호 전 부사장, 1심서 징역 3년 선고
자산운용사 블랙록 '석탄 생산 억제' 혐의로 피소, "주주에 심각한 피해"
로이터 "중국 바이트댄스 자체 'AI 칩' 위탁생산, 삼성전자와 협의 중"
FT "좀비 기업 불과했던 SK하이닉스, 엔비디아 핵심 AI 동맹으로 탈바꿈"
삼성전자 HBM4 4배 성능 'zHBM' 개발 중, GPU 위로 적층한다
국제통화기금 '개도국 기후대응 지원' 미국이 반대, "본연의 역할 되찾아야"
과기부총리 배경훈 "KT 이사회 비리 의혹 인지, 후속 조치 투명하게 할 것"
트럼프 한국 '관세 인상' 위협에 싱크탱크 비판, "미국 동맹국 중국에 밀어내"
신한은행 비이자이익 2배 가까이 늘었다, 정상혁 자산관리 특화로 '리딩뱅크' 재조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