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 방콕 센트럴월드서 K뷰티 팝업 열어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5-11-05 10:44:5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신세계백화점이 태국 방콕에서 K뷰티 브랜드와 함께 글로벌 고객 공략에 나선다.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는 6일부터 내년 1월30일까지 방콕 최대 쇼핑몰인 ‘센트럴월드’에서 K-뷰티 브랜드 15개를 한데 모은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5일 밝혔다.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 방콕 센트럴월드서 K뷰티 팝업 열어
▲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 방콕 센트럴월드 팝업 전경. <신세계>

센트럴월드는 하루 평균 15만 명 이상이 찾는 방콕 대표 쇼핑 명소다. 해마다 글로벌 브랜드의 신제품 론칭과 연말 카운트다운 행사가 열리는 핵심 상권에 위치해 있다. 
 
이번 팝업에는 국내는 물론 일본, 미국, 동남아 시장에서도 주목받는 신진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태국 2030세대가 선호하는 비건 원료, 자연주의 콘셉트와 트렌디한 색조 제품 등 최신 뷰티 트렌드를 반영했다.

그 가운데 ‘메디필’은 전 세계 77개국에 수출하는 인기 브랜드고, ‘브이티’는 아마존·라쿠텐 등 해외 이커머스 플랫폼에서 코스메틱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는 이번 팝업을 통해 얻은 현지 고객 반응을 바탕으로 내년에는 태국 대형 유통사와 협업을 확대하고, 국내 신진 브랜드의 글로벌 진출을 적극 지원할 계획을 세웠다.

팝업 공간은 ‘트렌디&라이징 K-뷰티’라는 주제에 맞춰 태극 문양과 한국적 색감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인테리어로 꾸몄다.  

행사장에서는 윷놀이, 팽이 돌리기, 투호 등 한국 전통놀이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7일에는 현지 인기 인플루언서 60여 명을 초청한 ‘오프닝 나잇’을 열고 한식 디저트와 전통 음료를 제공하는 케이터링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행사 기간 중 ‘브랜드 위크 존(Brand Week Zone)’을 운영해 각 브랜드별로 K-아이돌 메이크업 시연 등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박상언 신세계백화점 뉴리테일담당 상무는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는 앞으로도 글로벌 고객을 대상으로 K-패션과 뷰티, 문화를 아우르는 ‘K-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BP금융포럼 in 하노이 에필로그⑥] 베트남 캐피탈시장도 본격 성장 준비 중, 국내 ..
[BP금융포럼 in 하노이 에필로그⑤] 베트남 한국투자증권 신현재 "높은 자본시장 성장..
5대 제약사 올해 실적 '신약'과 '수출'로 선방, 유한양행 4분기 행보에 쏠리는 눈
정부 올해 청정수소발전 입찰 돌연 연기, 김동관표 한화그룹 수소 사업 차질 빚나
이마트·다이소 찾는 발걸음 늘어난다, "구매는 온라인" 흐름 막기는 희망사항
이재명 정부 물가관리 사활, '슈링크플레이션' 철퇴로 체감물가 잡는다
[현장] '국민평형 26억' 더샵 분당티에르원, 희귀한 1기 신도시 리모델링 청약 넣어볼까
PI첨단소재 스마트폰 수요 감소에 주춤, 송금수 고부가 비중 확대 박차
정의선 'GV60 마그마'로 럭셔리 전기차 진짜 승부, 포르쉐 타이칸 잡고 왕좌 오른다
'택지 매각 중단' 개혁 앞둔 LH, 차기 사장에 김세용·이헌욱·김헌동 물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