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삼양식품, 스낵 간편식 '펄스랩' 제품 홈쇼핑서 첫 판매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5-10-27 10:59:4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삼양식품이 신규 스낵 간편식 브랜드 제품 관련 첫 홈쇼핑 판매를 진행한다.

삼양식품은 지난 7월 새롭게 선보인 ‘펄스랩’ 브랜드 제품을 론칭 이후 처음으로 홈쇼핑 채널에서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삼양식품, 스낵 간편식 '펄스랩' 제품 홈쇼핑서 첫 판매
▲ 삼양식품 '펄스랩' 제품 이미지. <삼양식품>

이번 방송은 27일 오후 5시35분부터 1시간 동안 GS샵 홈쇼핑을 통해 진행한다.

펄스랩은 pulse(콩류)와 laboratory(실험실)의 합성어로 콩을 기반으로 다양한 실험을 통해 차별화된 스낵 간편식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현재 ‘한입 쏙! 후무스’ 2종(캐슈넛, 핫스파이시)과 ‘한입 쏙! 식물성 너겟’ 2종(스위트갈릭, 크러쉬드페퍼) 등의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삼양식품은 “자체 개발한 식물성 단백질과 병아리콩 등을 활용해 단백질과 식이섬유 함량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라며 “특히 후무스는 미국 등 다수의 국가에서 건강한 식단으로 각광받으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펄스랩 제품 4종이 각각 3팩씩 담긴 세트 제품을 최저가로 판매한다. 구매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펄스랩 굿즈(보냉백)와 삼양라면, 불닭소스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건강 간식, 식사대용 스낵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더 많은 소비자에게 펄스랩 제품을 알리기 위해 홈쇼핑 판매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펄스랩 브랜드를 통해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스낵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한국거래소, SK하이닉스 '투자경고 종목' 지정 논란에 "제도 개선 검토"
삼성전자 노사 2026년 임금교섭 시작, 노조 "인재제일 경영원칙 실현 기회"
양희원 현대차그룹 R&D본부장 퇴임 관측, 양대 연구개발조직 수장 교체
신세계백화점 매출 롯데백화점 턱밑 추격, 박주형 왕좌 타이틀 거머쥘 수 있나
150조 국민성장펀드 출범, 전략위 공동위원장에 이억원·서정진·박현주
SKC, PIC와 합작사 SKPIC글로벌 재무개선 위해 2천억 지급키로
[11일 오!정말] 민주당 문금주 "통일교 게이트 해결책이 물귀신 작전인가"
[오늘의 주목주] 삼성화재 주가 28%대 이례적 급등 마감, 코스닥 로보티즈도 6%대 상승
유통업에 인력 감축 칼바람, 실적 악화와 AI 대세론에 일자리 사그라지다
SK온 포드와 미국 합작투자 종결, 켄터키 공장 넘기고 테네시 공장에 전념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