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삼양식품, 스낵 간편식 '펄스랩' 제품 홈쇼핑서 첫 판매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5-10-27 10:59:4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삼양식품이 신규 스낵 간편식 브랜드 제품 관련 첫 홈쇼핑 판매를 진행한다.

삼양식품은 지난 7월 새롭게 선보인 ‘펄스랩’ 브랜드 제품을 론칭 이후 처음으로 홈쇼핑 채널에서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삼양식품, 스낵 간편식 '펄스랩' 제품 홈쇼핑서 첫 판매
▲ 삼양식품 '펄스랩' 제품 이미지. <삼양식품>

이번 방송은 27일 오후 5시35분부터 1시간 동안 GS샵 홈쇼핑을 통해 진행한다.

펄스랩은 pulse(콩류)와 laboratory(실험실)의 합성어로 콩을 기반으로 다양한 실험을 통해 차별화된 스낵 간편식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현재 ‘한입 쏙! 후무스’ 2종(캐슈넛, 핫스파이시)과 ‘한입 쏙! 식물성 너겟’ 2종(스위트갈릭, 크러쉬드페퍼) 등의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삼양식품은 “자체 개발한 식물성 단백질과 병아리콩 등을 활용해 단백질과 식이섬유 함량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라며 “특히 후무스는 미국 등 다수의 국가에서 건강한 식단으로 각광받으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펄스랩 제품 4종이 각각 3팩씩 담긴 세트 제품을 최저가로 판매한다. 구매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펄스랩 굿즈(보냉백)와 삼양라면, 불닭소스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건강 간식, 식사대용 스낵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더 많은 소비자에게 펄스랩 제품을 알리기 위해 홈쇼핑 판매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펄스랩 브랜드를 통해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스낵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흥국증권 "동원산업 매년 견조한 실적 경신, 글로벌 사업 확장"
[인터뷰] 커리어케어 전무 김지영 "K-푸드, 인재 시장의 지형도를 바꾼다"
포스코홀딩스 3분기 영업이익 14% 감소, 철강·2차전지 반등에도 신안산선 사고 악영향
토요타 전기차 출하량 목표 축소에 그린피스 비판, "기후대응 노력 후퇴"
넥슨 대표작 '카트라이더' IP 위기, 후속작 실패에 개발사 서비스 종료 후 파산 신청
이억원 이찬진 첫 국감 부동산 대책 논란에 진땀, '강남 다주택자' 금융수장 질타도 이어져
종근당 신약개발 전문회사 '아첼라' 설립, 자회사 파이프라인 몰아주기 '상장 좇다'
비트코인 1억7115만 원대 상승, 2주 만에 '공포' 벗어나며 투자심리 개선
코스피 사상 첫 4천 포인트대 마감, 코스닥도 900포인트대 회복 
캄보디아에서 시작된 '동남아 여행 포비아', 겨울 성수기 앞둔 LCC 업계 '비상'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