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세계면세점, 서울 명동점에 '메디큐브' 팝업스토어 열어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5-10-14 11:10:2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신세계면세점이 글로벌 뷰티 브랜드의 팝업스토어를 연다.
 
신세계면세점은 11월30일까지 명동점 10층 아이코닉존에서 ‘메디큐브’(MEDICUBE)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 서울 명동점에 '메디큐브' 팝업스토어 열어
▲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메디큐브’ 팝업스토어 전경. <신세계면세점>

메디큐브는 국내 면세점 중 신세계면세점에만 단독 입점한 K-뷰티 브랜드로 현재 뷰티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매장은 핑크와 화이트 톤의 컬러로 꾸며졌고, 대형 뷰티 디바이스 오브제와 포토존을 배치해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체험형 공간으로 구성됐다. 매장 전면에는 전속 모델 장원영의 이미지와 베스트셀러 제품을 전시했다.
 
팝업 기간 동안 메디큐브는 온라인몰과 차별화된 오프라인 전용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대표 제품인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와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 핑크’ 구매 시 PDRN 핑크 펩타이드 앰플을, ‘에이지-알 울트라 튠 40.68’ 구매 시에는 글루타치온 글로우 캡슐 크림을 증정한다.

또 ‘에이지-알 부스터 진동 클렌저’(핑크·베이지 컬러)를 비롯해, ‘프로-포커스 세트’ 구매 시 PDRN 부스터젤과 PDRN 핑크 펩타이드 앰플을 제공한다.
 
스킨케어 라인 역시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준비했다. 35달러 이상 구매 시 PDRN 핑크 원데이 세럼(5EA), 50달러 이상 구매 시 동일 제품(10EA), 75달러 이상 구매 시 콜라겐 글로우 부스터 세럼을 증정한다.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소프트뱅크 손정의 한국 재계 총수 미국 초청, '스타게이트' 협력 논의 오갈 듯
노동부 장관 김영훈 '주 4.5일 근무' 법제화 선 그어, "자율 시행 사업장 지원"
SK텔레콤 T커머스 자회사 SK스토아 매각 재추진, "고용 안정 노력"
대신증권 "현대백화점 3분기 백화점 실적 호전, 면세점 흑자 전환"
대신증권 "신세계 내년까지 손익 개선 랠리 전망, 면세점 구조조정 효과"
해수장관 전재수 "HMM 매각 산은과 곧 논의, 본사 이전 청사진 연내 공개"
대신증권 "롯데쇼핑 3분기 백화점 영업이익 급증, 대형마트 부진 상쇄"
SK증권 "삼성바이오로직스 3분기 4공장 풀가동, 삼성바이오에피스도 호조"
유안타증권 "한미약품 임상 3상 비만치료제, 위고비·마운자로 대비 가격 경쟁력"
유안타증권 "삼성바이오로직스 경쟁력 확인, 미국 제약사와 대형 수주 계약"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