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LG유플러스는 매월 새로운 인공지능(AI) 서비스 2종을 무료로 쓸 수 있는 유독픽 AI 구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유독픽 AI란 LG유플러스가 지난 7월 선보인 AI 구독 상품으로 매월 10종의 AI 중 2가지 조합을 사용자가 직접 골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 24일 LG유플러스가 인공지능 서비스 구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LG유플러스 > |
이번 프로모션은 3개월 동안 무료로 서비스를 체험해볼 수 있는 행사다. 2개월 동안 무료로 이용한 뒤 3개월째에는 미리 알람을 주기 때문에 언제든지 쉽게 해지할 수 있다.
첫 번째 조합은 ‘라이너+플랭’으로 10월31일까지 구독하면 3개월 동안 비용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라이너는 전문가의 출처가 명확한 AI 검색 서비스다. 플랭은 영어 프리토킹과 AI 발음 코칭을 지원하는 원어민 영어 회화 서비스다.
구독을 원하는 가입자는 LG유플러스의 구독 서비스인 유독에 접속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라이너+플랭 구독하러 가기’를 누르면 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선착순 2만 명 대상이며, 월 구독료인 1만9800원이 아닌 매월 0원이 청구된다.
LG유플러스는 앞으로도 △라이너 △펠로 △우수AI △캔바 △키네마스터 △플랭 △코멘토 △러니 △과학동아AiR △수학대왕 중 2가지씩 조합을 만들어 매월 다른 AI 무료 구독 혜택을 제공한다. 조승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