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컬리 10월30일부터 '컬리뷰티페스타' 열어, 4일 동안 서울 DDP 아트홀에서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5-09-17 11:20:0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컬리가 오프라인에서 뷰티 큐레이션 역량을 선보이는 두 번째 행사를 연다.

컬리는 10월30일부터 4일 동안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 화장품 전문관 뷰티컬리를 경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행사 ‘컬리뷰티페스타 2025’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컬리 10월30일부터 '컬리뷰티페스타' 열어, 4일 동안 서울 DDP 아트홀에서
▲ 컬리는 10월30일부터 4일 동안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 화장품 전문관 뷰티컬리를 경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행사 ‘컬리뷰티페스타 2025’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의 슬로건은 ‘아름다움을 알아보는 순간(Where Beauty Meets Curation)’이다. 

컬리는 △안전함으로 완성하는 깨끗한 아름다움 △피부에 꼭 맞는 성분으로 채우는 생명력 △향기와 감각의 언어를 마주하는 경험 △오래도록 빛나는 피부의 고요한 빛 △축적된 노하우가 담긴 진정한 아름다움이라는 5개 주제를 ‘나를 가꾸는 정원’이라는 공간 콘셉트로 구현했다.

참여 브랜드는 60개다. 스킨수티컬즈와 나스 등 오프라인 행사에 처음 참여하는 브랜드만 40개다. SK-II와 유세린 등 절반이 넘는 브랜드는 올해 신규로 참여한다. 라로제 등 컬리 대표 브랜드 4곳은 VIP 회원 대상 뷰티 클래스를 선보인다.

티켓은 컬리의 유료멤버십 회원인 컬리멤버스를 대상으로 정가보다 50% 할인된 2만5천 원에 가장 먼저 판매한다. 일반 고객 대상 얼리버드 티켓 판매는 24일 오전 11시 시작한다. 오전권과 오후권으로 나누어진 티켓은 얼리버드 기간 40% 할인된 3만 원에 판다.

김고은 컬리 브랜드마케팅 그룹장은 “이번 행사는 이미 많은 분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컬리의 큐레이션 역량이 뷰티에서도 발휘되는 축제가 될 것”이라며 “컬리뷰티페스타 2025를 통해 많은 분들이 진정성 있는 경험과 함께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는 기회가 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코스피 '숨고르기' 3410선 하락 마감, 코스닥도 840선 내려
코스콤 스테이블코인 상표권 출원, 사장직속 전담 TF도 설치
이재용 삼성디스플레이 충남 아산 사업장 점검, 현장경영 행보 이어가
나이스신용평가 "현대차그룹 미국 메타플랜트 가동효과로 관세부담 4조 이하로 축소"
경찰, 불법 초소형 기지국 이용 KT 소액결제 중국교포 용의자 2명 검거
[현장] 국회 입성한 금감원, "구체적 설계 없는 감독체계 개편은 국민에 대한 배임"
황주호 한수원 사장 사의, 미국 웨스팅하우스와 불공정 계약 논란 여파
현대카드 '알파벳카드' 11년 만의 귀환, 정태영 다시 라이프스타일에 주목했다
테슬라 주가 연일 상승에 '과매수 구간 진입' 평가, "적정 가치와 격차 커졌다"
크래프톤 '서브노티카2' 글로벌 흥행 예감에도 불안, 개발자 경영진 갈등 수위 고조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