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넥슨 RPG '엘소드', K팝 걸그룹 아일릿(ILLIT)과 컬래버레이션

정희경 기자 huiky@businesspost.co.kr 2025-09-11 00:00:0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넥슨은 코그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엘소드’가 그룹 ‘아일릿(ILLIT)’과 컬래버레이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아일릿은 ‘엘소드’ 공식 홍보 모델로 활동한다. 먼저 신곡 ‘빌려온 고양이’ 무대 의상과 안무를 모티브로 한 신규 아바타와 대기 모션이 추가됐다.
 
넥슨 RPG '엘소드', K팝 걸그룹 아일릿(ILLIT)과 컬래버레이션
▲ 넥슨은 아일릿이 엘소드 공식 홍보 모델로 활동한다고 11일 밝혔다. <넥슨>

세일러 원피스 형태의 아바타는 ‘각성’ 시 고양이 귀 효과가 적용되며 대기 모션에는 고양이 동작을 형상화한 안무와 손동작이 포함된다.

또 멤버 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가 참여한 예능형 영상 콘텐츠 ‘뚝딱냥 제작소’도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서는 멤버들이 직접 티셔츠 디자인 아이디어를 제안하며 협업 아이템 제작 과정을 소개한다.

넥슨은 10월9일까지 누적 접속 10분을 달성하면 뚝딱냥 제작소 그래픽 티셔츠 아이템을 모두 획득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영상 공유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희경 기자

최신기사

SK하이닉스 10월1일까지 하반기 신입공채 서류접수, 세자릿수 인력 채용
비트코인 시세에 '김치 프리미엄' 힘 잃어, 소액 투자자 수요 위축 뚜렷해져
뉴럴링크 서동진 "일반인도 3~4년 내 '뇌 인터페이스 이식' 고민할 것"
엑손모빌 전기차 시장에서 기회 본다, SK온 LG엔솔에 배터리 소재 공급 추진
SK 최태원 동거인 악성루머 올린 유튜버 고소, 경찰 명예훼손 수사 중
테슬라 완전자율주행 기술 '게임체인저' 평가, 모간스탠리 "에어백처럼 모든 차에 필수"
대한상의 "자기주식 소각 의무화, 주가부양 효과 상실에 부작용 커"
2020~2025년 담합 매출액 81조에 과징금 2조뿐, 민주당 허영 "담합은 남는 장사"
일론 머스크 테슬라 주식 매수 '눈속임'인가, 블룸버그 "헐값 매도 전례 많아"
유럽연합 '2035 감축목표' 제출기한 못 맞춰, 회원국 간 합의 난항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