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사케 시음·와이너리 투어', 현대홈쇼핑 VIP 초청하는 '오프라인 클래스' 시작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5-09-11 11:00:0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사케 시음·와이너리 투어', 현대홈쇼핑 VIP 초청하는 '오프라인 클래스' 시작
▲ 현대홈쇼핑 ‘VIP 컬처 클래스’ 현장 이미지. <현대홈쇼핑>
[비즈니스포스트] 현대홈쇼핑이 VIP 고객 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전용 오프라인 프로그램을 신설한다. 

현대홈쇼핑은 다양한 여가문화를 체험해 볼 수 있는 ‘VIP 컬처 클래스’ 운영을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VIP 컬처 클래스는 현대홈쇼핑 고객 중 연간 결제금액 상위 3%인 VIP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0월까지 총 4회 진행될 예정이다. 

12일 ‘계절 사케 시음회’ 클래스를 시작으로 ‘와이너리 투어’, ‘퍼스널 컬러 메이크업’ 등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

각 클래스는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에서 참여를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회차당 약 20명의 고객을 선정해 진행된다.

현대홈쇼핑은 VIP 컬처 클래스를 운영하며 이색적 오프라인 경험을 제공해 VIP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는 방침을 정했다. 

컬처 클래스 외에도 VIP 전용 모바일 라이브커머스인 ‘시크릿 쇼라’를 운영하는 등 현대홈쇼핑은 VIP 고객 혜택을 강화하고 있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로열티와 신뢰도가 높은 VIP 고객에게 할인 등 단순한 혜택을 넘어서는 특별한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는 차원에서 오프라인 클래스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올해 참여 고객의 평가를 토대로 정기 프로그램으로 확대 운영하는 방안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FT "좀비 기업 불과했던 SK하이닉스, 엔비디아 핵심 AI 동맹으로 탈바꿈"
삼성전자 HBM4 4배 성능 'zHBM' 개발 중, GPU 위로 적층한다
국제통화기금 '개도국 기후대응 지원' 미국이 반대, "본연의 역할 되찾아야"
과기부총리 배경훈 "KT 이사회 비리 의혹 인지, 후속 조치 투명하게 할 것"
트럼프 한국 '관세 인상' 위협에 싱크탱크 비판, "미국 동맹국 중국에 밀어내"
오픈AI 샘 올트먼의 '월드코인' 고위 경영진 대거 이탈, "장기 전략 의구심" 
EU 회원국 온실가스 배출권 기준 완화 요구, "전기료 낮춰야 경쟁력 회복"
AI 특수에 메모리 이어 MLCC도 50% 폭등각, 삼성전기 장덕현 필리핀 신공장 증설..
수출입은행장 황기연 경영 키워드는 '현장'과 '변화', "생산적금융으로 이끌겠다"
SK 최태원 젠슨황과 미국서 '치맥 회동', 장녀 최윤정도 동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