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11번가, MD들이 직접 선별한 추천 상품 선보이는 전문관 'MD픽!' 열어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5-08-28 10:36:2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11번가가 카테고리별 MD(상품기획자)들이 직접 선별한 추천 상품을 큐레이션해 선보이는 전문관을 만들었다.

11번가는 28일 MD들이 할인율과 판매량, 리뷰 평점 등 여러 기준에 따라 상품을 엄선해 선보이는 전문관 ‘MD픽!’을 열었다고 밝혔다.
 
11번가, MD들이 직접 선별한 추천 상품 선보이는 전문관 'MD픽!' 열어
▲ 11번가가 MD들이 상품을 엄선해 선보이는 전문관 ‘MD픽!’을 열었다. <11번가>

효율적인 시간 활용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고객이 방대한 온라인 상품 속에서 경쟁력 있는 제품을 빠르고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한 전문관이라고 11번가는 설명했다.

고광일 11번가 영업그룹장은 “젊은 고객층을 중심으로 효율성을 추구하는 소비 성향이 강화됨에 따라 제품을 탐색하고 비교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데 중점을 뒀다”며 “시장 경험과 안목을 갖춘 MD들의 추천으로 고객이 새로운 제품을 발견하고 취향을 넓혀가는 ‘발견형 쇼핑’의 재미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패션·뷰티, 신선·가공식품, 디지털·가전, 리빙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오늘의 픽!(특가 판매 상품) △금주의 픽!(판매 상위권 상품) △추천 픽!(리뷰 평점 4.0 이상 상품) 제품들을 나눠 보여준다.

모바일 앱(애플리케이션) 홈 화면 상단에 ‘MD픽!’ 전용 탭도 별도로 신설했다.

가격 경쟁력에 집중한 상품들을 모아 보여주는 것이 특징으로 △딜 프로모션 종료가 임박한 할인상품 △11번가 내 최저가 상품 △30일 내 최저가 상품 등 MD가 선정한 다양한 특가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하이트진로 쥐어 짜내는 수익성 한계, 김인규 하반기 맥주 수요 확대에 승부
한국은행 이창용 "금리로는 집값 못 잡아, 시간 여유 벌어주는 것뿐"
서울 아파트값 상승세 3주 연속 둔화, 전국 아파트값도 보합세
[28일 오!정말] 대통령실 비서실장 강훈식 "외교도 결국 사람이 하는 일"
코스피 기관 매수세에 3190선 상승 마감, 원/달러 환율 1387.6원 내려
카카오 '브랜드 메시지' 논란 뜨겁다, 수익모델 혈안에 개인정보 침해 우려
비트코인 1억5759만 원대 상승, 뉴욕증시 강세에 투자심리 전반 개선 효과
BNK투자 "크래프톤 다소 빚바랜 신작 성과, 하반기 실적 모멘텀으로 보릿고개 넘어간다"
도쿄일렉트론, TSMC 2나노 반도체 기술 유출 사건에 "조직적 관여 미확인"
이재명 정상회담 성공적 마무리, '실용외교' 빛났으나 '미룬 과제' 만만치 않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