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크리스피크림도넛, 아이브와 함께한 신메뉴 '아이브 시크릿' 3종 출시

이솔 기자 sollee@businesspost.co.kr 2025-08-27 10:28:5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크리스피크림도넛이 걸그룹 ‘아이브’와 협업한다.

크리스피크림도넛을 운영하는 롯데GRS는 27일 아이브의 4집 미니 앨범을 기념해 협업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크리스피크림도넛, 아이브와 함께한 신메뉴 '아이브 시크릿' 3종 출시
▲ 크리스피크림도넛이 걸그룹 ‘아이브’와 협업한 도넛을 선보인다. < 롯데GRS >

이번 협업은 25일 발매된 아이브의 미니 앨범 4집 ‘아이브 시크릿’의 주요 색상을 반영해 3가지 색상 신제품을 선보인다.

아이브 시크릿 에디션 도넛은 ‘시크릿 코랄핑크’와 ‘시크릿 블랙’, ‘시크릿 화이트’ 3종으로 구성됏다. 도넛 위 파우더와 함께 검은색과 코랄핑크색, 흰색 하트 초콜릿으로 장식했다. ‘시크릿’의 콘셉트에 맞춰 도넛의 맛은 공개되지 않았다.

아이브 시크릿 에디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아이브 시크릿 미니 포토카드’와 ‘미니브 시크릿 게임카드’ 각 6종 가운데 1종씩 무작위로 증정한다. ‘미니브’는 아이브의 공식 캐릭터다. 아이브 시크릿 미니 포토카드 6종을 모두 모으면 ‘미니브 시크릿 게임카드’ 전체 구성을 추첨해 증정한다.

롯데GRS는 “2025년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의 여자아이돌 부문을 수상한 4세대 최고 인기 그룹 아이브와 협업으로 고객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으로 다채로운 고객 만족의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솔 기자

최신기사

'통합 HD현대중공업' 승부수 던진 정기선, 글로벌 해양방산 성장 대응하고 중국에 '맞불'
한국 디스플레이 3년만에 분기 매출 100억달러, OLED 성장과 선주문 영향
[현장] AI 신약개발 전주기 혁신 가속, 임상 성공률 높이는 '게임 체인저'로 부상
코스피 '방향성 탐색' 3180선 강보합 마감, 원/달러 환율 1396.3원
AMD-IBM '양자 중심 슈퍼컴퓨팅' 개발키로, 신약개발·물류 등에 활용
트럼프 정부 인도산 제품에 50% 관세 발효, 러시아산 원유 거래에 보복
리튬 가격 상승세 지속가능성 아직 불투명, 중국 구조조정 '결단'에 달렸다
[27일 오!정말] 국힘 조경태 "희대의 독재자 살인마 히틀러 지지하고 정당화"
[현장] 서울대 교수 최재원 "스테이블코인 미국과 한국은 다르다, 우린 아직 공룡이 없다"
삼성카드 '10년 무응답' 노란봉투법에 깨질 듯, 자회사 '성과급 5배' 지급 현실화되나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