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코웨이, 정수기 자가관리 고객 위한 '스스로 위생 관리 캠페인' 진행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8-26 15:54:3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코웨이, 정수기 자가관리 고객 위한 '스스로 위생 관리 캠페인' 진행
▲ 코웨이가 정수기 자가관리 고객을 위한 ‘스스로 위생 관리 캠페인’을 진행한다. <코웨이>
[비즈니스포스트]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고객에게 생활 속 정수기 청결 관리법을 안내하는 ‘스스로 위생 관리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자가관리로 정수기를 이용하는 고객이 생활 속에서 간단히 실천할 수 있는 관리법을 통해 정수기를 더욱 청결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됐다. 

코웨이는 고객이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4가지 정수기 청결 관리법을 소개했다. 먼저 정수기 사용 과정에서 커피나 음료 등이 추출구에 묻는 경우 오염 방지를 위해 바로 닦아내는 것이 중요하다. 손이 닿지 않는 추출구 안쪽은 면봉을 이용하고, 주변과 외관은 부드러운 천이나 휴지로 닦아내면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다.

물받이는 물이 고이지 않도록 주기적으로 분리해 흐르는 물에 세척하고, 충분히 건조해 사용하는 것이 좋다.

마지막으로 냉정수기는 냉각 성능 보호망에 쌓인 먼지를 정기적으로 제거하고 깨끗하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필터 뒤쪽(또는 제품 뒷면)에 위치한 보호망을 세척하고 충분히 건조한 뒤 사용하면 냉각 효율 유지에 보다 효과적이다.

코웨이 관계자는 “위생 관리에 세심한 주의가 필요한 여름철, 자가관리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대신증권 "현대차 목표주가 상향, 신차 출시·관세 인하 등 내년 호재 충분"
SK하이닉스 마이크론에 HBM '전성기' 수혜 집중, 점유율과 기술력 선두 평가
SK그룹, SK하이닉스 HBM 판매 확대에 올해 수출 120조 원대 전망
삼성전자 부사장 51명 포함 총 161명 임원 승진, 지난해보다 승진자 늘어
LS증권 "파마리서치 미국 매출 우상향 전망, 스킨부스터 시장 구조적 성장"
애플 '폴더블 아이폰' 2399달러에 출시 전망, 내년 판매량 540만 대 추정
상상인증권 "빙그레 목표주가 하향, 냉장 부문 부진 지속 전망"
대신증권 "삼성바이오로직스 인적분할로 재상장, 유통주식 감소 효과"
KB증권 "CJ 목표주가 상향, 4분기에도 비상장 자회사의 성장 지속될 것"
비트코인 1억3280만 원대 상승, 미국 중국 무역긴장 완화 가능성에 오름세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