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온스타일 티빙과 협업한 '쇼핑 쇼츠', 주문액 월 평균 174% 성장

전해리 기자 nmile@businesspost.co.kr 2025-08-13 14:03:0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CJ온스타일이 온라인동영상스트리밍서비스(OTT) 티빙과 협업해 선보인 ‘쇼핑 쇼츠’가 성과를 내고 있다. 

CJ온스타일은 13일 티빙 앱(애플리케이션)의 쇼츠 탭을 통한 주문액이 4월부터 7월까지 월 평균 174% 증가했다고 밝혔다. 같은 기간 CJ온스타일 모바일 앱 유입도 월 평균 195%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CJ온스타일 티빙과 협업한 '쇼핑 쇼츠', 주문액 월 평균 174% 성장
▲ CJ온스타일이 티빙과 협업한 ‘쇼핑 쇼츠’를 통한 주문액이 크게 증가했다. < CJ온스타일 >

티빙이 독점 중계하는 KBO리그 굿즈가 인기를 끈 것으로 파악됐다.

CJ 온스타일의 자회사 브랜드웍스코리아가 제작한 ‘오덴세 KBO 피규어 텀블러’는 7월 티빙 쇼핑 쇼츠에서 주문액 1위를 기록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몰입도가 높은 숏폼에 커머스 기능을 더해 유의미한 성과가 나타났다”며 “많은 고객이 CJ온스타일 숏폼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외부 채널로 지속 확장하겠다”고 말했다. 전해리 기자

최신기사

이재명 재일동포 특별메시지, "피 땀 눈물 잊지 않을 것" "실질적 지원 확대"
도착 공항 안내 없이 인천서 김포로 바꾼 에어아시아, "안전상 이유로 회항"
'김건희 집사' 김예성 영장실질심사 시작, 이르면 15일 밤 구속될지 결정
광화문서 이재명 대통령 '국민임명식', '국민 대표' 80명이 임명장 전달
[한국갤럽] 이재명 지지율 59%, '특별사면' 영향에 한 달 만에 5%p 하락
'새 박사' 윤무부 경희대 명예교수 별세, 향년 84세
일본 총리 이시바 패전 추도사서 13년 만에 '반성', "전쟁의 반성 깊이 새겨야"
이재명 제80주년 광복절 경축사, "북한 체제 존중" "일본은 중요한 동반자"
비트코인 1억6545만 원대 하락, 미국 생산자물가지수 상승 영향
삼성전자 소액주주 올해 들어 소폭 감소, 1명당 평균 4738만 원어치 보유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