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대학생 전용 면세 혜택을 선보인다.
신라면세점은 29일부터 카카오 제휴 멤버십 서비스 ‘톡학생증’을 통해 대학생 전용 혜택을 강화한다고 30일 밝혔다.
▲ 신라면세점이 카카오 ‘톡학생증’과 제휴해 대학생 전용 면세 혜택을 강화했다. < 신라면세점 > |
톡학생증은 카카오톡이 전국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발급하는 디지털 신분 증명 서비스다.
신라면세점은 톡학생증을 연동한 고객에게 △신라인터넷면세점 카카오페이 결제 최대 5% 할인(10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 한도) △인천공항점 전용 신라선불 5천 원(매월 1회) △골드플러스 멤버십 등급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제휴를 기념하며 8월31일까지 온ᐧ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톡학생증을 연동하고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10만 원(5명) △3만 원(50명) △1만 원(100명)의 카카오페이 포인트를 증정한다. 카카오페이포인트는 카카오페이의 결제∙서비스를 이용할 때마다 적립되는 포인트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은 향수 매장에 방문한 고객에게 톡학생증 연동 내역 인증 시 미니어처 향수를 제공한다.
안내데스크에서 마케팅 수신에 동의하고 신라면세점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팔로우한 고객에게는 ‘카카오톡 춘식이 리유저블 백’과 ‘신라프렌즈 키링’을 증정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차별화한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해 빗썸과 파라다이스시티 등 다양한 브랜드와 제휴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고 말했다. 전해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