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BBQ FC바르셀로나 마지막 이벤트, '톱 1000'으로 전격 확대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7-21 08:45:2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BBQ FC바르셀로나 마지막 이벤트, '톱 1000'으로 전격 확대
▲ BBQ가 ‘TOP 200’ 이벤트를 ‘TOP 1000’으로 대폭 확대하며, FC바르셀로나 서울 경기 직관 티켓에 한 번도 당첨되지 못한 고객들에게 마지막 기회를 증정한다. < BBQ >
[비즈니스포스트] BBQ가 ‘골든티켓 페스타’의 피날레를 장식할 ‘TOP 1000’ 이벤트를 전격 공개했다.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200명에게 1등석 티켓 두 장 지급하는 ‘TOP 200’ 프로모션을 5배로 대폭 확대해 ‘TOP 1000’으로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BBQ는 지난달부터 일주일 동안 가장 치킨을 많이 구매한 고객 20명에게 티켓을 제공하는 ‘TOP 20’을 진행해왔다. 또 BBQ 자사앱 운영 이후 누적 구매량이 많은 100명에게 티켓을 제공하는 ‘TOP 100’을 비롯해 치킨 구매 시나, 앱 설치 시 행운권을 제공해 티켓 받을 기회를 제공했다.

당초에는 치킨을 많이 구매하고도 티켓 당첨 기회를 놓친 고객 200명에게 티켓을 제공할 계획이었다.

창사 30주년을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 중인 BBQ는 더 많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TOP 200’ 프로모션 규모를 대폭 확대하고 기간도 27일까지로 연장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TOP 1000 결과는 28일, BBQ앱 하단의 ‘BBQ 30주년 빅 혜택!’ 탭에서 순위 리스트를 통해 발표되며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연동된 ‘NOL 발권 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티켓 발권도 가능하다.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아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 티켓 3만 장을 고객에게 증정하는 대국민 프로모션 ‘골든티켓 페스타’를 성황리에 운영 중이다. 

BBQ 관계자는 “FC바르셀로나 서울 경기 티켓이 전석 매진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직관을 희망하는 고객들의 요청이 크게 증가했다”며 “이에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조금이나마 보답하는 마음으로 ‘깜놀’ 수준의 프로모션으로 확대했다”고 말했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신한투자 "더블유게임즈 부정적 환율과 계절성, 신사업은 순항 중"
"2분기 경제성장률 0.5%로 회복" 로이터 집계, 3분기는 소비쿠폰 효과 반영
[현장] 저축은행이 성수동에 팝업스토어를? OK저축은행 '읏수저'에 꽂혀볼까
유안타 "셀트리온 1조 자사주 소각, 주주환원 40% 목표로 이익 개선"
트럼프 AI 규제가 화웨이 자신감 키웠다, 엔비디아 수출 재개로 '진검승부'
1만 원대 미니보험 등장에 펫보험 시장 술렁, '표준수가제' 기대 겹쳐 경쟁 가열
관세협상에 한국 경제 명운 걸렸다, 위성락·구윤철·김정관 외교통상라인 총출동
국제연구진 "기후변화에 산불 더욱 강해져, 전 세계 산림 손실도 늘어"
미래에셋 "녹십자 우려를 해소시키는 실적, 하반기 더 좋아지는 실적"
GS건설 HDC현산 송파한양2차 잇단 참전, 포스코이앤씨 정희민 '승리 방정식' 선택지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