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bhc '더위극 伏(복)' 자사앱 이벤트, 모바일 쿠폰·프리미엄 경품까지 혜택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7-16 11:19:5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자사앱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 여름철 맞춤형 이벤트 ‘더위극伏(복) 프로젝트’를 오는 7월17일부터 8월10일까지 총 25일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휴가철과 복날 등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bhc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자사앱을 통한 실속 있는 혜택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bhc '더위극 伏(복)' 자사앱 이벤트, 모바일 쿠폰·프리미엄 경품까지 혜택
▲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자사앱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 여름철 맞춤형 이벤트 ‘더위극伏(복) 프로젝트’를 오는 7월 17일부터 8월 10일까지 총 25일간 진행한다. <다이닝브랜즈그룹>

이벤트 기간 내 bhc 자사앱에서 2만 원 이상 주문하면 응모 가능하며, 주문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경품은 △리모와 캐리어(1명) △하나투어 50만 원 상품권(3명) △bhc 모바일 금액권 3만 원권(100명) △1만 원권(500명) 등 모바일 쿠폰부터 여름철 휴가에 활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아이템까지 폭넓게 준비해 실용성을 더했다. 

bhc 관계자는 “이번 ‘더위극伏(복) 프로젝트’는 본격적인 무더위 속에서 고객들이 더 즐겁게 bhc를 즐기실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자사앱을 통해 실질적인 혜택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신성통상 자진 상장폐지 지분 요건 달성, 8월26일 주총 열고 폐지 신청
신세계 간편결제 '쓱페이'의 카카오페이에 매각 무산, "독자 성장 추진"
신격호 장녀 신영자 롯데지주·롯데쇼핑 주식 모두 처분, 727억 규모
삼성애니 삼양식품의 성장동력으로 커갈까, 정우종 자체 IP로 잘파세대 공략
DB증권 "영원무역 2분기 실적 시장기대 부합, 실적 걱정 없고 주식 싸고"
비트코인 1억6160만 원대 상승, 미국 하원 가상화폐 법안 '절차 투표' 통과
한일시멘트 한일현대시멘트 흡수합병 결정, 전근식 "중복투자 절감"
[오늘의 주목주] '주식 투자의견 중립' SK하이닉스 8%대 하락, 코스닥 펩트론 19..
경찰 '리베이트 의혹' 대웅제약 본사 압수수색, 수사 재개 결정 20여일 만
TSMC 미국 3나노 파운드리 공장 '완공', 2나노 반도체 공장도 건설 시작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