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한화커넥트 커넥트플레이스 서울역점에 벤슨과 부창제과 열어, "디저트 라인업 강화"

전해리 기자 nmile@businesspost.co.kr 2025-07-14 13:51:3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한화커넥트가 복합쇼핑문화공간 커넥트플레이스 서울역점에 디저트 브랜드 구성을 확대했다. 

한화커넥트는 14일 커넥트플레이스 서울역점에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Benson)’과 호두과자 브랜드 ‘부창제과’를 입점시켰다고 밝혔다. 
 
한화커넥트 커넥트플레이스 서울역점에 벤슨과 부창제과 열어, "디저트 라인업 강화"
▲ 한화커넥트는 커넥트플레이스 서울역점에 벤슨과 부창제과가 입점했다고 14일 밝혔다. < 한화커넥트 >

벤슨 서울역점은 압구정 플래그십 매장에 이은 두 번째 정식 매장이다.

벤슨은 국내산 원유와 고급 원료를 사용한 아이스크림과 크루아상, 소금빵 등 베이커리 메뉴를 선보인다.

서울역 유동인구 특성을 반영해 △라즈베리 루즈소르베 플로트 △럼라인 & 파인애플 플로트 △말차 & 레드빈 쉐이크 등 특화 메뉴도 구성했다.

벤슨 매장은 커넥트플레이스 청량리역점에도 18일 들어선다.

함께 문을 연 부창제과는 경주의 전통 호두과자 브랜드를 창업자의 외손자 이경원 대표와 배우 이장우씨가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브랜드다. 출시 6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억 개를 돌파한 브랜드로 유명하다.

서울역점에서는 대표 메뉴 ‘우유니 소금 호두과자’를 포함해 팥과 완두 등 다양한 앙금의 수제 호두과자와 센베이 아이스크림을 함께 선보인다.

한화커넥트는 앞서 커넥트플레이스 서울역점에 과일 스무디 브랜드 잠바와 한정선 녹, 무원, 브릭샌드, 태극당 등 다양한 디저트 브랜드를 유치했다. 

한화커넥트 관계자는 “서울역은 수많은 이용객이 거쳐가는 교통의 중심이자 다양한 취향이 교차하는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트렌드에 맞춘 디저트 브랜드를 적극 유치해 대한민국 대표 ‘디저트 관문’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전해리 기자

최신기사

국정기획위 "스테이블코인 제도권 편입은 부인 어려운 현실, 여러 방안 검토"
과기정통부, AI정책 컨트롤타워로 국가인공지능위 강화하는 입법 예고
경찰-식약처 윤활유 의혹 SPC삼립 시화공장 15일 합동점검, 5월 끼임 사망사고 공장
LG전자 중국 스카이워스·오쿠마와 유럽 중저가 가전 공략하기로, 기획·설계부터 공동작업
경제6단체 "노란봉투법안 크게 우려", 민주당 "합리적 대안 마련"
현대그룹 '연지동 사옥 매각' 우선협상대상자로 볼트자산운용 선정, 매각 후 재임대해 사..
SK증권 "넷마블 하반기도 안정적 매출 전망, 기대작 본격적 출시 예정"
대신증권 "영원무역 2분기 자전거 브랜드 스캇 적자 줄어, 실적 부담 경감"
미래에셋증권 "하이브 3분기까지 이익률 압박 지속, 해외서 현지확 작업 진척"
대신증권 "한국콜마 2분기도 이익 개선세 지속, 하반기 미국 2공장 본격 가동"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