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항공·물류

대한항공, 13일까지 코엑스몰서 '신규 CI' 팝업스토어 운영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5-07-07 10:22:4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대한항공, 13일까지 코엑스몰서 '신규 CI' 팝업스토어 운영  
▲ 지난 5일부터 서울 강남구 코엑스몰 메가박스 정문 앞에서 운영을 시작한 대한항공의 팝업스토어에서 방문객들이 프레스티지좌석을 체험하고 있다. <대한항공>
[비즈니스포스트] 대한항공은 5일부터 13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몰 메가박스 정문 앞에서 신규 기업정체성(CI)을 콘셉트로 한 팝업스토어 ‘브랜드 뉴 KE : 인 서울’을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신규 CI를 공개한 뒤 국내에서 처음 여는 팝업스토어다.

지난 5~6일 방문자는 5천 명이 넘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대한항공의 신규 CI와 기내서비스를 반영한 고객참여 프로그램들을 즐길 수 있다.

승무원 안내에 따라 대한항공의 최신 프레스티지 클래스 좌석에 앉아 기념촬영을 하는 'KE프스티지시트(KE Prestige Seat)', 나만의 열쇠고리를 만드는 'KE키링(KE Keyring)', 신규 기내 서비스 스티커로 엽서를 꾸미는 '스카이캔버스(Sky Canvas)', 대한항공 신규 CI 프레임에 소중한 추억을 남기는 'KE 네컷 포토' 등이다.

최근 새로 선보인 상위등급 좌석의 침구·편의복·어메니티·테이블웨어 등 기내 서비스용품 실물과 기내 서비스 와인을 전시한다.

대한항공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팔로우하고 현장 사진을 올리면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 팝업스토어를 방문자 전원에게 대한항공 신규 CI가 새겨진 원형 부채와 탑승권 형태의 팸플릿을 증정한다.

대한항공은 독일 프랑크푸르트, 일본 등 해외 주요 취항지에서도 신규 CI와 신규 서비스를 알리는 활동을 펼친다.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국정기획위 "스테이블코인 제도권 편입은 부인 어려운 현실, 여러 방안 검토"
과기정통부, AI정책 컨트롤타워로 국가인공지능위 강화하는 입법 예고
경찰-식약처 윤활유 의혹 SPC삼립 시화공장 15일 합동점검, 5월 끼임 사망사고 공장
LG전자 중국 스카이워스·오쿠마와 유럽 중저가 가전 공략하기로, 기획·설계부터 공동작업
경제6단체 "노란봉투법안 크게 우려", 민주당 "합리적 대안 마련"
현대그룹 '연지동 사옥 매각' 우선협상대상자로 볼트자산운용 선정, 매각 후 재임대해 사..
SK증권 "넷마블 하반기도 안정적 매출 전망, 기대작 본격적 출시 예정"
대신증권 "영원무역 2분기 자전거 브랜드 스캇 적자 줄어, 실적 부담 경감"
미래에셋증권 "하이브 3분기까지 이익률 압박 지속, 해외서 현지확 작업 진척"
대신증권 "한국콜마 2분기도 이익 개선세 지속, 하반기 미국 2공장 본격 가동"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