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BBQ '골든티켓 페스타' 인기, 하루 당첨자 규모 6배 증가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7-02 08:37:2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BBQ '골든티켓 페스타' 인기, 하루 당첨자 규모 6배 증가
▲ BBQ가 진행 중인 세계적 축구 명문 FC바르셀로나의 내한 경기에 고객들을 초대하는 대국민 프로모션 ‘골든티켓 페스타’가 시작 2주만에 첫날보다 당첨자 규모가 최대 6배 이상 늘어나는 등 인기가 커지고 있다. < BBQ >
[비즈니스포스트] 세계적인 축구 명문 FC바르셀로나의 내한 경기에 고객들을 초대하는 BBQ의 대국민 프로모션 ‘골든티켓 페스타’의 인기가 올라가고 있다.

올해 창사 30주년을 맞은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진행 중인 ‘골든티켓 페스타’ 프로모션은 시작 2주만에 첫날보다 당첨자 규모가 최대 6배 이상 늘어났다고 2일 밝혔다.

BBQ는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 티켓 3만 장을 고객들에게 증정하는 대국민 프로모션 ‘골든티켓 페스타’를 오는 7월25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기존 BBQ앱을 사용 중인 고객 및 신규 가입 고객 모두에게 응모권을 제공하고, 치킨 구매 시 응모 기회를 1회씩 더 부여해 전국민 누구나 최소 한 번은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이 시작된 지난달 11일 수요일 BBQ앱을 통해 응모권을 받은 고객 중 총 21명이 티켓 당첨의 행운을 누렸다. 그리고 2주가 지난 지난달 25일 당첨자는 140명으로, 같은 요일이었던 첫날 대비 약 6.6배 늘어나는 성과를 보였다. 더불어 치킨 주문이 늘어나는 주말에도 시작 첫 주 일요일이었던 지난달 15일 대비 2주가 지난 29일 당첨자가 약 5.6배 상승하는 등 큰 증가세를 지속하고 있다.

앞서 프로모션이 시작된 첫 주 BBQ앱의 누적 가입자는 평소 동기간 대비 6배 증가했으며, 트래픽도 전월비 8배 폭증하는 등 앱 활성도도 크게 높아졌다.

BBQ 관계자는 “지하철 역사 스크린 도어 광고 및 래핑 버스 운행 등 전방위적인 프로모션 홍보와 함께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빠르게 퍼지면서 당첨자 규모도 크게 늘어나고 있다”며 “많은 고객 분들이 꼭 응모해서 BBQ와 함께 세계적 수준의 선수들의 경기력을 직관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풀무원 최대 매출에 수익성 최저, 이우봉 K푸드 타고 해외사업 흑자 달성 '올인'
이재명 '문화강국 5대 전략' 확정, "순수 문화·예술 지원책 마련해야"
삼성전자 내년부터 국내서도 태블릿PC에 '보증기간 2년' 적용, 해외와 동일
한국해운협회, 포스코그룹 회장 장인화에게 'HMM 인수 검토 철회' 요청
금호타이어 노조 쟁의행위 찬성 93%로 가결, 14일 파업할지 결정
MBK파트너스 '사회적책임위원회' 22일 출범, ESG경영 모니터링 강화
NH투자 "코스맥스 내년 중국서 고객 다변화, 주가 조정 때 비중 확대 권고"
메리츠증권 "CJENM 3분기 미디어 플랫폼 적자, 영화 드라마는 흑자전환"
SK증권 "대웅제약 내년 영업이익 2천억 돌파 전망, 호실적 지속"
이재용·정의선·조현준, 14일 일본 도쿄 '한미일 경제대화'에 참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