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PFCT 경력직 채용 때 '입사 축하금 300만 원', 7월14일까지 26개 직군 대상

조혜경 기자 hkcho@businesspost.co.kr 2025-06-24 12:06:2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온라인투자연계금융업(온투금융업)과 금융솔루션사업을 하는 핀테크사 피에프씨테크놀로지스(PFCT)가 사업 확장을 위해 대규모 인재 영입을 추진한다.

피에프씨테크놀로지스는 6월24일부터 7월14일까지 약 3주 동안 경력직 집중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PFCT 경력직 채용 때 '입사 축하금 300만 원', 7월14일까지 26개 직군 대상
▲ 피에프씨테크놀로지스가 7월14일까지 대규모 경력 채용을 실시한다. <피에프씨테크놀로지스>

이번 채용은 생성형 인공지능(AI) 엔지니어와 프론트엔드·백엔드 엔지니어, 온투금융플랫폼 PM, 글로벌 사업 전략, 에어팩 사업 전략, AI 리스크관리 컨설턴트, 마케팅, 컴플라이언스, 인사(HR) 등 26개 직군을 대상으로 한다.

지원자는 이력서 제출 뒤 영업일 기준 24시간 이내에 서류 전형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피에프씨테크놀로지스는 모든 채용 전형이 3주 안에 완료된다고 설명했다.

또한 최종 합격자에게는 입사 3개월 뒤 300만 원의 입사 축하금이 지급된다. 

채용 전형 참여는 피에프씨테크놀로지스 채용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하다.

피에프씨테크놀로지스는 금융기술을 핵심역량으로 다양한 금융 혁신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2015년 설립돼 올해로 10년차를 맞는다.

자체 개발한 AI 기반 리스크 관리 및 운영 프로세스 기술 솔루션 ‘에어팩(AIRPACK)’을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 공급해 연간 수십억 원의 매출을 내고 있다.

대주주는 글로벌 10대 사모펀드사 베인캐피탈이다.

정혜란 피에프씨테크놀로지스 운영총괄 최고운영책임자(COO)는 “피에프씨테크놀로지스는 기술로 금융의 불균형을 해결하겠다는 미션을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실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에 집중 채용을 진행하는 직군은 본격화될 급속 성장에 핵심 역할을 담당하는 자리”라며 “기존의 금융기법과 기술들을 함께 헤집고 뒤집고 다시 만들 주인공들을 찾고 있다”고 덧붙였다. 조혜경 기자

최신기사

iM증권 "LG디스플레이 목표주가 상향, 하반기 스마트폰 OLED 판매 효과 뚜렷"
비트코인 1억6070만 원대 횡보, "최고가 경신 전 저가 매수 기회" 분석도
상법 개정·세제 개편 예상에 증권주 기대, 하나증권 "상상인증권, 키움증권, 한국금융지..
'순조로운 미중회담' 뉴욕증시 M7 대부분 올라, 테슬라 3%대 상승
[씨저널] iM뱅크 시중은행 전환 성공 자평한 황병우 "최적의 은행장 뽑고 지주 회장 ..
한미반도체 '1등 아니면 죽는다' 창업주 정신 절실, 곽동신 SK하이닉스 외 고객 다변..
[씨저널] 한미반도체 오너 곽동신 아들 곽호성이 명품 판매업체 곽신홀딩스서 경영수업 받..
한미반도체 3인 이사회는 오너 곽동신 중심, 결단력 의사결정과 독단적 의사결정 사이
'국회 패스트트랙 충돌' 사건 11월20일 1심 결론, 나경원 징역 2년 구형
김용진 해경청장 사의 표명, "이재석 경사 순직 관련 무거운 책임감"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