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컬리 10주년 추천템 선물 이벤트, 이효리&이상순·이찬혁 추천 컬리템 중 취향 투표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6-10 09:58:1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광고 모델인 가수 이효리·이상순 부부와 AKMU 이찬혁의 추천 컬리템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 컬리는 이효리·이상순, 이찬혁 세 모델의 추천 컬리템을 공개했다. 고객들은 효리&상순 부부의 건강한 집밥 키트와 트렌디한 간식 키트, 이찬혁의 무궁무진한 치즈&빵 키트 중 마음에 드는 한 가지를 투표하면 된다. 총 10명을 추첨해 선택한 모델의 추천 컬리템을 선물한다.
 
컬리 10주년 추천템 선물 이벤트, 이효리&이상순·이찬혁 추천 컬리템 중 취향 투표
▲ 컬리가 서비스 오픈 10주년 맞이 캠페인 일환으로 광고 모델인 가수 이효리&이상순 부부, 이찬혁의 추천 컬리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컬리>

컬리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모델들의 추천 컬리템을 담은 영상 콘텐츠도 공개했다. 영상에서 이효리·이상순 부부는 직접 구매해 즐겨 먹는 음식들을 소개했다. 가수 이찬혁은 영상에서 치즈와 빵, 잼 등 몰랐던 미식 세계를 알아가는 모습을 표현했다.

이번 컬리 추천템 선물 이벤트는 컬리 서비스 오픈 10주년 맞이 IMC(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컬리는 지난달부터 이달 초까지 컬리템과 함께 하는 일상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10주년 한정판 기프트를 증정하는 추첨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컬리 관계자는 “지난달 공개한 세 모델의 광고 영상에 고객들은 ‘짧은 영상으로 덩달아 행복해진다’, ‘컬리 멤버스 다시 가입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남기셨다”며 “컬리가 그간 추구해 온 ‘좋은 것’의 가치를 알리고자 다양한 컬리 추천템들을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미래에셋 "네이버 트래픽 성장으로 광고 호조, 커머스는 하반기 기대"
[오늘의 주목주] '공공요금 동결' 가능성에 한국전력 10% 하락, 코스닥 펩트론 19..
저축은행에 남은 '3% 예금'에 금융고객 솔깃, 업계는 '자금이동' 환영보다 경계
[현장] AI시대 금융서비스 화면이 사라진다, 웹케시 부회장 윤완수 "브랜드 빼고 다 ..
코스피 외국인 5거래일 연속 순매수에 2870선 상승 마감, 코스닥도 770선 올라
TSMC 5월 매출 14.6조, AI 칩 수요에 지난해 대비 40% 증가
비트코인 1억5천만 원대 상승, "주요 지표가 상승세 지속 가능성 시사" 분석도
컴투스 잇단 IP 출시 '창대한 시작 미약한 끝', 남재관 '더 스타라이트'에 역량 쏟는다
마사회 절치부심해 ESG 확대, 정기환 올해 경영평가서 유종의 미 거둘까
팬오션 벌크화물 의존도 줄이기 순항, 안중호 곡물트레이딩 원유운반 LNG 신사업 삼각편..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