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세계푸드, 건강빵 인기에 '스펠트밀바게트' 신제품 출시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6-01 09:57:2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신세계푸드가 선보인 건강빵 제품이 꾸준하게 인기를 끌고 있다. 

1일 신세계푸드는 지난해 10월 이마트 내 베이커리 매장인 블랑제리, E베이커리에서 선보인 건강빵 제품들이 누적판매량 15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신세계푸드, 건강빵 인기에 '스펠트밀바게트' 신제품 출시
▲ 건강빵 인기에 신세계푸드가 전국 이마트 내 베이커리 매장에 신제품 ‘스펠트밀바게트’를 출시했다. <신세계푸드>

간편하면서도 한끼 식사로 빵을 즐기는 수요가 많아지면서 빵 상품 중에서도 건강과 영양까지 갖춘 건강빵을 찾는 소비자도 함께 늘고 있는 것이다. 

신세계푸드는 건강빵 인기에 맞춰 ‘스펠트밀바게트’ 신제품으로 선보이며 건강빵 상품군을 더 늘렸다. 

‘스펠트밀바게트’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스펠트밀과 병아리콩 분말로 만든 반죽을 함께 사용해 구수한 맛과 식감을 살린 건강 바게트이다. 가격은 4900원이다. 

이에 앞서 신세계푸드는 지난해 10월 ‘유산균 쌀 모닝롤’을 건강빵 첫상품으로 출시한 이후 건강 카테고리의 유산균 베이커리 시리즈를 확대하고, ‘렌틸콩 퀴노아 깜빠뉴’와 ‘병아리콩 곡물빵’ 등을 추가로 선보이며 건강빵 상품군을 확장한 바 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건강빵을 찾는 고객들이 꾸준히 늘고 있어 전국 이마트 내 베이커리 매장에 건강빵 신제품으로 스펠트밀바게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입맛과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건강빵 메뉴를 꾸준히 개발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하나증권 "크래프톤 내년은 더욱 풍성해질 펍지, 그리고 인도"
에쓰오일 정유 마진 회복세, '샤힌 프로젝트' 막바지 투자금 확보 숨통 트여
에코프로·포스코퓨처엠·엘앤에프 3분기 '턴어라운드'에도 성장성 물음표, ESS·원가경쟁..
'30대 무슬림 사회주의자' 맘다니 뉴욕시장 당선, 민주당 뉴저지 버지니아 주지사도 탈환
한국인 절반 쓰는 카카오뱅크 최대 실적 행진, 윤호영 '성장 밸류업' 고삐 당긴다
NCC 구조조정 마감 시한 다가와, 롯데케미칼 물꼬 트기에 막판 안간힘
[조원씨앤아이] 오세훈 직무수행 '부정' 52% '긍정' 40%, 강남4구 오차범위 안
한화솔루션 태양광 임대사업으로 '깜짝 실적', 박승덕 미국발 불확실성 경계 안 푼다
금호타이어 광주공장 화재에도 올해 매출 5조 목표 밀어부쳐, 정일택 4분기 고가제품 판..
[조원씨앤아이] 여권 서울시장 후보 적합도, 정원오 13% 박주민 10% 김민석 8%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