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bhc, 국내산 순살 100% '콰삭킹 순살' 메뉴 출시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5-29 11:34:1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bhc, 국내산 순살 100% '콰삭킹 순살' 메뉴 출시
▲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오는 29일, 새로운 개념의 후라이드 치킨 ‘콰삭킹 순살’ 메뉴를 출시한다. <다이닝브랜즈그룹>
[비즈니스포스트]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새로운 개념의 후라이드 치킨 ‘콰삭킹 순살’ 메뉴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콰삭킹 순살’은 국내산 100% 순살을 가장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스틱 형태로 잘라 튀겨내, 겉은 ‘콰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함께 제공되는 하바네로 소스는 담백한 속살에 매콤한 풍미를 더해 맛의 균형을 완성한다. 

‘콰삭킹’은 지난 2월 출시 이후 바삭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고객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이어오고 있는 상반기 최고 인기 메뉴인데, 이제 순살로도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이는 제품이다.

‘콰삭킹’은 쌀ᆞ감자ᆞ옥수수 등을 배합한 특제 크리스피 크럼블로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풍미를 살려 출시 이후 폭발적인 판매를 이어오고 있는 메뉴다. 이번 신제품은  순살 치킨을 선호하는 고객 니즈에 맞춰 먹기 편리하면서도 바삭한 식감을 살릴 수 있도록 새롭게 개발됐다.

bhc 관계자는 “‘콰삭킹 순살’은 검증된 인기 메뉴의 장점을 순살 형태로 구현해 고객 접점을 넓히기 위한 전략적 메뉴”라며 “앞으로도 bhc는 변화하는 취향과 소비 트렌드에 맞춘 신메뉴 개발을 통해 치킨 시장에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bhc는 지난 2월28일 출시한 ‘콰삭킹’이 출시 2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바삭한 식감과 차별화된 크럼블 조합으로 빠르게 스테디셀러 반열에 오른 만큼, bhc는 ‘콰삭킹 순살’ 또한 빠르게 고객 반응을 이끌며 후속 히트 메뉴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미디어토마토] 정당 지지도 민주당 45.1% 국힘 31.9%, 격차 더 벌어져
[미디어토마토] 장동혁 당대표 사퇴 46.2% vs 유지 43.1%, 국힘 지지층 79..
[미디어토마토] 2차 종합특검 '찬성' 53.9%, 중도층에서도 54.3%
[미디어토마토] 내란 특검 수사 '못했다' 49.8%, 중도층도 '부정평가' 앞서
흥국증권 "동원산업 내년까지 실적 양호, HMM 인수 우려로 주가 불확실성"
하나증권 "AI 시대 냉난방공조·액침냉각 중요도 부각, LG전자 유니셈 주목"
'오라클 쇼크'에 뉴욕증시 M7 하락, '자율주행 과장광고' 테슬라 5%대 밀려
[미디어토마토] 이재명 지지율 1.6%p 오른 55.8%, 부정평가는 2.1%p 줄어
비트코인 1억2844만 원대 하락, 장기투자자 이탈에 시세 하방압력 지속
한국투자 "스튜디오드래곤 내년 부진의 고리 끊어, IP 사업으로 한 단계 도약"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