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명은 ‘엄마는 외계인’,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등 기존 플레이버에 이어 영화 제목에서 착안한 방식으로, 봄날의 감성과 설렘을 담은 영화 ‘봄날의 곰을 좋아하세요?’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배스킨라빈스는 브랜드 모델 변우석과 함께 5월 이달의 맛 신규 광고 캠페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함께 선보이는 신제품 ‘아이 원-츄!(I want Chu!)’는 우유·초콜릿·츄러스의 조합으로 찍먹(찍어먹는) 디저트를 아이스크림으로 재해석한 플레이버다. 부드러운 우유 아이스크림을 베이스로 츄러스 특유의 설탕 식감을 리본으로 구현하고, 진한 초콜릿 리본과 바삭한 츄러스 쿠키 조각을 더해 마치 갓 튀긴 츄러스를 아이스크림에 찍어 먹는 듯한 맛과 식감을 담았다.
5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봄날의 곰을 좋아하세요?’ 싱글레귤러 구매 시 500원을 추가하면 두 가지 플레이버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더블주니어 사이즈로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독특한 영화 제목의 제품 콘셉트, 곰돌이 젤리 토핑으로 완성한 ‘봄날의 곰을 좋아하세요?’, 그리고 ‘찍먹’ 디저트를 아이스크림으로 구현한 ‘아이 원-츄!’와 함께 달콤한 봄날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원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