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컴투스프로야구, 김도영·구자욱 포함 프로야구 선수와 포토 프레임 출시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3-21 13:41:4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컴투스프로야구, 김도영·구자욱 포함 프로야구 선수와 포토 프레임 출시
▲ KBO 리그 No.1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와 셀프 포토 스튜디오 브랜드 ‘포토그레이’가 함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컴투스>
[비즈니스포스트] 야구 게임 명가 컴투스(대표 남재관)가 KBO 리그 개막을 맞아 셀프 포토 스튜디오 브랜드 ‘포토그레이’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컴투스의 No.1 모바일 야구 게임 시리즈 ‘컴투스프로야구2025’(이하 컴프야2025), ‘컴투스프로야구V25’(이하 컴프야V25)와 함께 시즌 개막을 더욱 즐겁게 맞이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우선 개막일인 3월22일에 ‘컴프야2025’ 모델 한화 이글스 문동주와 ‘컴프야V25’ 모델인 삼성 라이온즈 구자욱 및 KIA 타이거즈 김도영까지, 각 선수의 이미지와 함께 촬영할 수 있는 포토프레임이 출시된다.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한 기본 프레임까지 총 4종의 포토프레임을 전국 포토그레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4월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포토그레이 연남 1호점은 매장 내 팝업 공간을 야구장 콘셉트로 꾸며 실제 야구장에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고 ‘컴프야’ 시리즈 모델 이미지를 활용한 포토존도 마련했다. 

‘컴프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3월22일부터 4월13일까지 ‘컴프야’ 포토프레임 4종으로 촬영 후 ‘우리의 야구를 시작하자’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포토그레이 촬영권을 선물한다 

한편, 컴투스는 최근 ‘우리의 야구를 시작하자’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며 각 구단 팬에게 야구의 시작을 알리고 있으며, 올 시즌 내내 팬들과 적극 소통하는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컴프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한국거래소 파생상품시장 자체 야간거래 시작, 정은보 "시장 활성화 기대"
메리츠증권 메리츠캐피탈 지원 위해 500억 유상증자, "자본건전성 확보"
산업부 장관 안덕근 미국 철강관세 50%에 총력 대응 방침, "국가안보 핵심"
1분기 파운드리 점유율 TSMC 67.6% vs 삼성 7.7%, 중국 SMIC 6.0%..
두산에너빌리티 베트남에서 9천억 가스복합발전소 수주, 올해 총 4.3조 따내
코스피 외국인 4거래일 연속 순매수에 2850선 상승 마감, 원/달러 환율 1356.4원
'이자장사 구조' 포기 안하는 은행들, 대출전략 달라도 예금금리는 줄하향
[기자의눈] 앞으로 5년, 새로운 산업은행 회장 역할이 중요하고 기대되는 이유
[서울아파트거래] '압구정3구역' 현대14차 52억 신고가, 브라이튼여의도 48억
중국 희토류 수출 통제 따른 미국 군사력 영향 제한적, 신재생에너지 '치명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