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컴투스프로야구, 김도영·구자욱 포함 프로야구 선수와 포토 프레임 출시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3-21 13:41:4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컴투스프로야구, 김도영·구자욱 포함 프로야구 선수와 포토 프레임 출시
▲ KBO 리그 No.1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와 셀프 포토 스튜디오 브랜드 ‘포토그레이’가 함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컴투스>
[비즈니스포스트] 야구 게임 명가 컴투스(대표 남재관)가 KBO 리그 개막을 맞아 셀프 포토 스튜디오 브랜드 ‘포토그레이’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컴투스의 No.1 모바일 야구 게임 시리즈 ‘컴투스프로야구2025’(이하 컴프야2025), ‘컴투스프로야구V25’(이하 컴프야V25)와 함께 시즌 개막을 더욱 즐겁게 맞이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우선 개막일인 3월22일에 ‘컴프야2025’ 모델 한화 이글스 문동주와 ‘컴프야V25’ 모델인 삼성 라이온즈 구자욱 및 KIA 타이거즈 김도영까지, 각 선수의 이미지와 함께 촬영할 수 있는 포토프레임이 출시된다.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한 기본 프레임까지 총 4종의 포토프레임을 전국 포토그레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4월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포토그레이 연남 1호점은 매장 내 팝업 공간을 야구장 콘셉트로 꾸며 실제 야구장에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고 ‘컴프야’ 시리즈 모델 이미지를 활용한 포토존도 마련했다. 

‘컴프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3월22일부터 4월13일까지 ‘컴프야’ 포토프레임 4종으로 촬영 후 ‘우리의 야구를 시작하자’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포토그레이 촬영권을 선물한다 

한편, 컴투스는 최근 ‘우리의 야구를 시작하자’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며 각 구단 팬에게 야구의 시작을 알리고 있으며, 올 시즌 내내 팬들과 적극 소통하는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컴프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한화솔루션 제조부터 금융과 개발까지, '토털 태양광 솔루션업체' 도약 전망
비트코인 시세 상승에 청신호, 기관 투자자 매수세로 거래소 '물량 부족' 심화
애플 목표주가 낮아져, BofA "미국의 중국 관세와 'AI 시리' 지연에 악영향"
[현장] 해킹사고 7일 만에 나온 SK텔레콤 유영상의 7분 사과, "전체 가입자 유심 ..
[한국갤럽] 차기 대선주자 선호도 이재명 38%, 한동훈 8% 홍준표 7%
인텔 TSMC와 파운드리 협력 가능성 남았다, 립부 탄 CEO "윈-윈 방법 모색"
서울고검, 김건희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 재수사 결정
LG전자 조주완 서울대 공학도 대상 특강 "기술이 만드는 결과물은 고객경험"
현지언론 "삼성SDI SK온, 헝가리 전기차 배터리 공장에서 333명 인력 감축"
닌텐도 '스위치2' 관세 변수에도 수요 강력,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수혜 전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