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건설

삼표그룹, '엄마와 아기의 첫걸음 응원키트'로 위기임산부 지원

김홍준 기자 hjkim@businesspost.co.kr 2025-01-16 11:22:4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표그룹, '엄마와 아기의 첫걸음 응원키트'로 위기임산부 지원
▲ 삼표그룹이 출산과 양육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위기임산부를 돕기 위해 마련한 '엄마와 아기의 첫걸음 응원키트'. <삼표그룹>
[비즈니스포스트] 삼표그룹이 출산과 양육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위기임산부를 돕는다.

삼표그룹은 새해 출산을 앞두고 있는 위기임산부를 지원하기 위해 홀트아동복지회에 1천만 원 상당의 ‘엄마와 아기의 첫걸음 응원키트’를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위기임산부는 경제적·신체적·심리적 이유로 임신, 출산, 양육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성을 뜻한다. 위기임산부는 출산을 하기 전에는 미혼모에 해당되지 않기 때문에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있다.

한국미혼모가족협회의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2023년 기준으로 대부분의 미혼모들은 임신기 부족한 정보와 지원 탓에 제대로 된 출산 준비를 하지 못하는 일이 많았다.

이에 따라 삼표그룹은 임시 초기에 임신을 인지하지 못했거나 임신기 10개월 동안 다양한 문제로 인해 출산 및 양욱 물품을 제대로 준비하지 못한 위기임산부를 위해 ‘엄마와 아기의 첫걸음 응원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응원키트 전달을 통해 서울, 인천, 수도권에 거주하고 있는 위기임산부 20명이 젖병 소독기, 분유 포트, 수유 시트 등의 필수 육아용품을 받게 됐다.

삼표그룹은 위기임산부들이 소외되지 않고 건강한 사회의 구성원임을 느낄 수 있도록 삼표그룹을 상징하는 색상으로 구성된 블루박스 응원 메시지도 함께 전달했다.

손윤실 홀트아동복지회 나눔마케팅본부장은 “삼표그룹에서 복지 사각지대에 관심을 갖고 초저출산 시대에 어려움에 처한 위기임산부의 출산용품을 지원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지원해주신 출산용품은 안전하게 자녀를 출산하고 양육하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유용재 삼표그룹 사회공헌단장은 “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사회적 약자가 많지만, 그중에서도 새해에 출산을 앞둔 산모를 위한 출산용품 지원은 뜻깊은 지원이 될 것 같다”며 “새해에 태어날 아이들이 건강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화답했다. 김홍준 기자

최신기사

SPC그룹, 경남 산청 수해지역에 빵∙생수 포함 구호물품 긴급 지원
쿠팡, 복날 맞아 1만여 개 간편 보양식·여름식품 최대 50% 할인
정청래 민주당 당대표 경선 영남서도 압승, 62.55% 얻으며 충청권 이어 2연승
[현장] 개포우성7차 합동설명회 '열기', 삼성물산 "최적 공사조건 제안" 대우건설 "..
신세계백화점, 서울 강남점에 유리공예 전문 브랜드 '아뜨망' 팝업매장 열어
이재명 차관급 인선, 금융위 부위원장-권대영·새만금개발청장-김의겸
금융위 부위원장에 권대영 임명, '6억 대출 규제'로 대통령 '공개 칭찬' 듣기도
김문수 국힘 대표 선거 출마 발표, "이재명 맞설 강력한 투쟁 정당 만들 것"
LG전자 브랜드 가치 실천사례 공유, 조주완 "작은 관찰이 고객 혁신으로"
청약통장 단기 가입자 3년 새 20% 감소, 분양가 뛰고 당첨 확률 떨어진 탓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