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보령 자회사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대표로 서정욱 선임, 동구바이오제약 출신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25-01-13 10:25:5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서정욱 전 씨앤와이즈 대표이사가 보령컨슈머헬스케어 새 대표이사로 선임됐다.

보령의 헬스케어 자회사인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최근 주주총회와 이사회를 열고 새 대표에 서정욱 대표이사를 선임했다고 13일 밝혔다.
 
보령 자회사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대표로 서정욱 선임, 동구바이오제약 출신
▲ 보령컨슈머헬스케어가 서정욱 전 씨앤와이즈 대표이사(사진)를 새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13일 밝혔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서정욱 대표는 1977년생으로 2002년부터 한미약품, 한국유나이티드제약, 동구바이오제약을 거치며 영업 기획 및 관리, 마케팅 분야에서 경험을 쌓았다.

직전인 동구바이오제약에 2014년부터 합류해 전략영업본부장으로 일했다.

그는 당시 효율적 영업관리와 전략적 마케팅에 대한 성과를 인정받아 2022년부터 최근까지 동구바이오제약 자회사인 씨앤와이즈 대표이사를 지내기도 했다.

서 신임 대표는 “고객의 건강한 일상을 위해 차별화된 브랜딩을 바탕으로 꼭 필요한 제품을 개발하고 공급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은파 기자

최신기사

SK차이나 신임 사장에 박성택 전 산업차관 내정, 지정학적 리스크 대응 차원
SH 행복주택 2368가구 공급, 청년·신혼부부·고령자 대상 공공임대
여신협회장 정완규 신년사, "스테이블코인 결제·카드결제 범위 확대 지원"
한은 "소비자물가 상승률 2% 수준으로 낮아질 것, 환율 영향 지속 점검"
[31일 오!정말] 민주당 박수현 "국민의힘이 남 탓으로 한 해를 마무리했다"
증권사 IMA 돌풍에 예금시장 판도 바뀔까, 은행권 상품전략·영업 정비 총력전
웹젠 흥행 신작들 대기 중, 돌아온 김병관 '뮤' 아성 뛰어넘는 존재감 드러낼까
비트코인 1억2871만 원대 횡보, 미국 금리인하 기대감 낮아져 투자심리 약화
은 시세 상승에 투자 주의보, "국제유가와 격차 커져 예측 불가 영역에 진입"
이재명 의지에 속도 붙을 공공기관 통폐합, '한전·발전자회사' '코레일·SR' 높아지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