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U 권성준 셰프와 협업, '밤티라미수컵'에 이어 '딸기피스타치오컵' 출시

조경래 기자 klcho@businesspost.co.kr 2024-12-11 11:58:3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CU가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우승자인 권성준 셰프 레시피를 활용해 새로운 딸기 디저트를 내놓는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11일 제철 딸기를 활용한 맛폴리딸기피스타치오컵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CU 권성준 셰프와 협업, '밤티라미수컵'에 이어 '딸기피스타치오컵' 출시
▲ 편의점 CU가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우승자인 권성준 셰프 레시피를 활용해 새로운 딸기 디저트를 내놓는다. < BGF리테일 >

맛폴리딸기피스타치오컵은 CU가 권 셰프의 레시피를 활용해 내놓은 2번째 제품이다. CU는 10월 권 셰프의 레시피를 활용해 디저트 밤티라미수컵을 내놓았다.

권 셰프는 11월13일 CU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쿠키와 흰우유, 피스타치오 생크림, 딸기잼, 생딸기 등을 활용한 해당 상품 제조 영상을 공개했다.

BGF리테일은 17일 권성준 셰프 레시피가 적용된 연세우유딸기피스타치오빵도 선보인다. 

CU는 올해 월간 연세라는 내부 목표를 수립해 매월 한 가지 맛 이상의 연세크림빵을 출시하고 있다.

연세우유크림빵은 2022년 1월 CU에서 첫 출시된 이후 2년 동안 판매량 5천만 개를 돌파한 제품이다.

김고니 BGF리테일 스낵식품팀 상품기획자는 “권성준 셰프와 협업해 기존 편의점 제품을 색다르게 해석한 상품을 출시했다”며 “CU는 앞으로도 고객이 늘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점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경래 기자

최신기사

[한국갤럽] 내년 지방선거, '여당 다수 당선' 42% vs '야당 다수 당선' 35%
대기업 92곳 3개월 만에 69개 소속 계열 제외, 카카오 17개 SK 9개 현대차 3개
에스원 대표이사 사장에 정해린 삼성물산 사장 내정, 경영관리 전문가
미국 반도체법 수혜 기업에 '중국산 장비 금지' 추진, 삼성전자 TSMC 영향권
[한국갤럽] 경제 '좋아질 것' 40% '나빠질 것' 35%, 20·30과 40·50 ..
[한국갤럽] 이재명 지지율 60%로 1%p 상승, 중도층 '긍정' 66%로 3%p 올라
[한국갤럽] 정당지지도 민주당 43% 국힘 24%, 2주째 격차 커져
마이크론 주가 급락에도 낙관론 여전, UBS "HBM 투자 몰려 D램 장기 호황"
삼성벤처투자 대표이사로 이종혁 내정, IT·전자부품 기술 전문가
현대차증권 "대웅제약 목표주가 상향, 디지털 헬스케어 성장 기대감 반영"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