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LG생활건강,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서 역대 최고 매출 성장률 156% 기록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4-12-05 10:20:0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LG생활건강이 북미 최대 할인 행사인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에서 역대 최고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했다.

LG생활건강은 11월21일부터 1일까지 진행된 블랙프라이데이에서 거둔 매출이 지난해 같은 행사보다 156% 증가했다고 5일 밝혔다. 
 
LG생활건강,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서 역대 최고 매출 성장률 156% 기록
▲  LG생활건강의 유시몰 화이트닝 치약과 CNP 프로폴리스 립세린. < LG생활건강 >

북미 주력 브랜드인 더페이스샵은 148%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했다. 수분 및 보습 브랜드 빌리프는 대표 제품인 '모이스춰라이징 아이 밤'의 매출이 두 배로 늘어나며 매출이 116%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의 'CNP 프로폴리스 립세린'은 25주 연속 입술 보습 부문 1위를 유지했으며 '프로폴리스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토너 부문 39위를 기록했다.

올해 처음 행사에 참여한 구강 관리 브랜드 유시몰은 치약 부문에서 국내 브랜드 가운데 유일하게 상위 10위권에 진입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북미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에 알맞는 인플루언서를 섭외해 콘텐츠를 제작하면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가고 있다"며 "내년에도 북미 시장에서 '차별적 고객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대신증권 "삼양식품 여전히 공급 부족, 수요는 넘치고 생산은 확대중"
코스피 외국인 매도세에 3150선 하락 마감, 코스닥은 780선 내려
SK증권 "영원무역 OEM 견조하고 스캇 부진, 3분기 관세 영향 별로"
카카오페이 그룹 내 디지털금융 전략 중심축으로, 신원근 스테이블코인으로 존재감 키운다
금융당국 수장 인선에 코픽스 하락세까지, 은행 예대금리차 확대 제동 걸릴까
SK쉴더스 상반기 실적 부진에 노조 갈등 '이중고', 민기식 경영안정 시험대 올라
폭우에 와이퍼 멈추고 내부로 빗물 뚝뚝, 볼보코리아 품질·서비스 불만에 판매 급감
넥스트레이드 거래 제한 현실화, 김학수 '한국거래소 개장시간 확대' 기다릴 뿐
미국 'AI 데이터센터발 전력난' 이미 현실화, 빅테크 대책 마련 다급해져
E1 'LNG 사업' 확장 박차, 구자용 종합 에너지기업 도약 발판 마련한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