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Forum
Cjournal
BpForum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LG생활건강,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서 역대 최고 매출 성장률 156% 기록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4-12-05 10:20:0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LG생활건강이 북미 최대 할인 행사인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에서 역대 최고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했다.

LG생활건강은 11월21일부터 1일까지 진행된 블랙프라이데이에서 거둔 매출이 지난해 같은 행사보다 156% 증가했다고 5일 밝혔다. 
 
LG생활건강,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서 역대 최고 매출 성장률 156% 기록
▲  LG생활건강의 유시몰 화이트닝 치약과 CNP 프로폴리스 립세린. < LG생활건강 >

북미 주력 브랜드인 더페이스샵은 148%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했다. 수분 및 보습 브랜드 빌리프는 대표 제품인 '모이스춰라이징 아이 밤'의 매출이 두 배로 늘어나며 매출이 116%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의 'CNP 프로폴리스 립세린'은 25주 연속 입술 보습 부문 1위를 유지했으며 '프로폴리스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토너 부문 39위를 기록했다.

올해 처음 행사에 참여한 구강 관리 브랜드 유시몰은 치약 부문에서 국내 브랜드 가운데 유일하게 상위 10위권에 진입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북미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에 알맞는 인플루언서를 섭외해 콘텐츠를 제작하면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가고 있다"며 "내년에도 북미 시장에서 '차별적 고객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대우건설 가덕도신공항 핵심 부상, 계약 조건과 국토장관 포함 변수 여전
국힘 '상법 개정안 반대 입장' 선회 검토, 송언석 "시장 상황 변화 고려"
LG전자 유럽 온수 솔루션 기업 'OSO' 인수, 글로벌 냉난방공조 사업 확대
중국 목록에 없는 희토류까지 수출 통제 확대, "트럼프 정부 주장과 배치"
신한투자 유동성공급자 사태 딛고 초대형IB 도전, 이선훈 내부통제 노력 결실 보나
LG헬로비전 정부 AI교과서 비의무화에 디지털교육 신사업 위기 맞나, 송구영 3년 연속..
한미반도체 차세대 HBM4 본더 판매 난항 전망, SK하이닉스·마이크론 등 타사 장비 ..
[현장] "AI는 유용한 콘텐츠 제작 도구", CJENM이 그리는 미래 살펴보니
롯데홈쇼핑 '유통 반전', 해외 브랜드 들여오고 국내 브랜드는 수출하고
지아이이노베이션 면역항암제 병용요법 임상 순항, 장명호 빅파마에 기술수출 기대감 커져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