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SSG닷컴 충청권 새벽배송 시행, 9일부터 경기 남부권도 가능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4-12-04 10:20:0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충청권에서도 SSG닷컴의 상품을 새벽에 받을 수 있게 됐다. 

SSG닷컴은 4일 대전광역시와 세종특별자치시를 비롯한 충청권으로 새벽배송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SSG닷컴 충청권 새벽배송 시행, 9일부터 경기 남부권도 가능
▲ SSG닷컴이 새벽배송 서비스를 충청권까지 확대한다. < SSG닷컴 >

9일부터는 동탄을 포함한 화성시 등 경기 남부권에서도 SSG닷컴의 새벽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지역 고객은 밤 11시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오전 7시까지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최대 3일 뒤까지 원하는 배송일자를 선택할 수 있으며 일요일에도 배송이 가능하다.

상품은 재활용 가능한 종이 상자에 배송된다. 냉장·냉동 상품은 보냉재와 함께 별도의 파우치에 담겨 배송된다.

이번 권역 확대는 신세계그룹과 CJ그룹이 맺은 '사업제휴 합의(MOU)' 성과로 CJ대한통운이 보유한 물류 인프라와 운영 역량을 활용해 이뤄졌다고 SSG닷컴은 설명했다. 해당 지역에서 주문한 새벽배송 상품은 CJ대한통운을 통해 배송된다.

SSG닷컴은 내년 1월4일까지 새벽배송 신규 권역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만98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무료 새벽배송 쿠폰을 2장씩 제공한다. 장보기 상품 최대 50% 할인 쿠폰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4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SSG닷컴이 선정한 인기 가공식품과 생필품 가운데 한 가지를 증정한다.

한건수 SSG닷컴 공급망 관리(SCM) 담당은 "이번 새벽배송 권역 확대로 더 넓은 지역의 더 많은 고객이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국내 최대 물류 인프라와 최고의 노하우를 갖춘 CJ대한통운과 함께 배송 권역 추가 확대 방안을 지속 모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상상인증권 "CJ제일제당 단기 매력 약화, 식품·바이오·사료 등 전 부문 하락"
비트코인 시세 반등에 부정적 신호, "미국 연준 9월에 금리 인하 어렵다" 분석
팔란티어 시총 "역사상 가장 고평가된 상장사" 영국 이코노미스트 분석
롯데온·SSG닷컴·G마켓 부진 여전, 롯데쇼핑과 이마트에서 계륵 신세로 전락
민주당 한정애 "주식 양도세 대주주 기준 10억은 과도" "배당소득 분리과세 재검토는 ..
[관세 15% 시대] 김동관 미국 새 관세 체제에 기대감, 한화솔루션 중국산 태양광 빈..
현대제철 미국 제철소 '부지 확보' 속도, 현지 당국 토지 매입해 주민 퇴거 계획
LS그룹, 국가 전력망 사업에 전력 인프라 통합 솔루션 제공
최수연 '수수료 인상'으로 커머스 잇속 챙겨, 쿠팡에 4배 뒤지는 성장률 올릴 묘책 찾기
'삼성전자 생산' AI6 반도체에 테슬라 선택과 집중, "인공지능 전략 유턴" 분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