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이마트 김장재료 할인행사, 배추 도매가격보다 48% 저렴한 4488원에 판매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4-11-15 11:13:4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이마트가 김장재료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는 21일까지 ‘김장대전’을 열고 김장 주재료와 부재료를 할인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마트 김장재료 할인행사, 배추 도매가격보다 48% 저렴한 4488원에 판매
▲ 이마트가 21일까지 ‘김장대전’을 열고 김장 주재료와 부재료를 할인 판매한다. <이마트>

국내산 배추(3포기)는 농림축산식품부와 협업해 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0% 할인된 5984원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추가 할인 20%가 적용돼 4488원에 판매된다.

서울시 농수산식품공사에 따르면 13일 기준으로 배추(3포기) 평균 도매가격은 8702원을 기록했다. 이마트에서는 도매가격보다 약 48%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것이다.
 
이마트는 이번 행사 물량으로 지난해보다 15% 늘어난 90만 포기를 준비했다.

국내산 다발무 1단은 행사 가격 4188원에 선보인다. 배추와 마찬가지로 신세계포인트 적립과 행사카드 결제를 동시에 하면 적용되는 가격이다.

제주깐마늘(1㎏)은 행사 가격 898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마트에 따르면 대형마트에서 주로 판매되는 마늘 품종은 대서종이다. 제주깐마늘은 대서종보다 매운 맛이 강하고 향이 강해 양념용으로 남도종인 만큼 고객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고 이마트는 설명했다.

대용량 깐쪽파, 여수 돌산갓, 햇 흙생강 등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0%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마트는 남해안 봉지굴(250g)을 해양수산부와 협업해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된 5586원에 판매한다. 수육으로 활용할 수 있는 돼지앞다리살·뒷다리살·갈비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0%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김장용 가공 식품과 김장 용품도 할인 판매한다.

CJ제일제당 액젓 모든 품목을 대상으로 2만 원 이상 결제 시 신세계상품권 3천 원권을 증정한다. 섬들채 명품천일염(3㎏)과 친정엄마 태양초고춧가루(1㎏)도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김장매트, 김장봉투, 고무장갑, 위생장갑, 보관용기 등도 할인 판매한다.

창고형 할인매장 트레이더스홀세일클럽(트레이더스)은 18일부터 24일까지 김장페스티벌을 연다. 국산 햇 태양초고춧가루(1㎏)를 2만980원, 섬들채 천일염(3㎏)을 6980원에 판매한다.

삼성카드 결제 시 국내산 냉장삼겹살·목심 리테일팩은 5천 원, 국내산 미박삼겹살 리테일팩은 7천 원 할인 판매한다.

윤샘이 이마트 채소 바이어는 “올해 배추 가격이 높은 수준을 이어오고 있지만 이마트는 사전물량 기획을 통해 시세보다 합리적 가격으로 배추를 선보이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배추를 비롯한 다양한 김장 재료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하나증권 "안전자산 수요 증가에 금 관련주 부각, 엘컴텍 고려아연 주목"
유안타증권 "파마리서치 해외 확장 본격화, 신사업서 리쥬란 인지도 확산"
비트코인 1억5075만 원대 하락, '10만 달러' 지지선 방어가 강세장 유지 핵심
[데스크리포트 9월] '잇단 사망사고' 포스코이앤씨 면허 취소 벗어나면 '걱정 끝'일까
[당신과 나의 마음] 자책에서 성찰로 나아가기
LG화학 재무위기 다급하다, CFO 차동석 LG에너지솔루션 지분 일부 매각 언제 꺼낼까
[씨저널] LG화학 석유화학 공급과잉 대비했는데, 신학철 '꾀 있는 토끼 굴 3개 파놓..
위기에 강했던 신학철 LG화학 비주력 사업 빠르게 매각, '구광모의 안목' 압박도 크다
'트럼프 효과'에 웃지도 울지도 못한 모나미, 송하경 '대표 문구 기업' 좋지만 뷰티 ..
[채널Who] 스트래티지 마이클 세일러 끝없는 베팅, 비트코인 '빚투' 성공할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