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서울신라호텔, 패션 브랜드 '톰브라운' 가정용품 체험 객실 상품 선봬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4-11-11 09:32:0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서울신라호텔이 패션 브랜드 ‘톰브라운’에서 내놓은 가정용품(홈웨어)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 상품을 내놨다.

호텔신라는 11일 톰브라운과 손잡고 전세계 최초로 톰브라운의 가정용품을 체험할 수 있는 콘셉트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서울신라호텔, 패션 브랜드 '톰브라운' 가정용품 체험 객실 상품 선봬
▲ 서울신라호텔이 패션 브랜드 톰브라운의 가정용품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 상품을 선보였다. <호텔신라>

12월 한 달 동안 기존 수페리어 스위트 객실을 톰브라운 가정용품과 크리스마스트리로 장식해 제공한다.

톰 브라운 콘셉트룸에서는 톰브라운의 침구와 수건 세트, 찻잔과 위스키 잔, 톰브라운 오너먼트로 꾸며진 크리스마스트리 등을 체험해볼 수 있다.

호텔신라에 따르면 올해 새롭게 선보인 톰브라운 가정용품 라인은 침구와 도자기, 은식기 등 각 분야의 최고급 브랜드와 협업해 톰브라운의 미니멀리즘 철학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으로 △프랑스 크리스탈 브랜드 ‘바카라’와 협업한 샴페인 쿠프 잔과 위스키 잔 △프랑스 은식기 브랜드 ‘크리스토플’과 협업한 아이스 버킷 △이탈리아 침구 브랜드 ‘프레떼’와 함께 개발한 목욕가운, 쿠션, 수건 △프랑스 도자기 브랜드 ‘하빌랜드’와 협업한 티팟과 티컵 등의 제품이 있다.

서울신라호텔의 톰브라운 콘셉트룸은 전용 객실 패키지 ‘톰브라운 익스피리언스’ 예약 시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는 톰 브라운 홈웨어 콘셉트룸 1박과 톰브라운 샴페인 1병, 더이크제큐티브 라운지 입장 2인, 무료 발레파킹 1회 등이 포함돼 있다. 12월 한 달 동안 투숙 가능하다.

서울신라호텔은 전세계 최초 톰브라운 콘셉트룸 단장을 기념해 팝업 매장도 운영한다. 객실에서 체험한 제품뿐만 아니라 가정용품 콜렉션 모든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팝업 매장은 서울신라호텔 지하 1층 아케이드에서 내년 11월까지 진행된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민주당 정진욱 "국정조사 등 모든 수단 동원해 '원전 비밀협정' 진상 규명"
현대제철 미 법원에서 2차 승소, '한국 전기료는 보조금' 상무부 결정 재검토 명령
상상인증권 "휴메딕스 2분기 내수 부진, 하반기 필러 수출로 반등 기대"
IBK투자 "오리온 7월 실적 아쉬워, 국내외 비우호적 사업 환경 지속될 것"
로이터 "트럼프, 인텔 이어 삼성전자·TSMC·마이크론 지분 취득도 검토"
[배종찬 빅데이터 분석] 개미투자자 무너트리는 거래세와 양도세
증시 변동성 확대에 경기방어주 부각, 하나증권 "한전KPS KB금융 삼성생명 KT 주목"
'AI 과열 우려'에 뉴욕증시 M7 일제히 하락, 엔비디아 3%대 내려
IBK투자 "신세계푸드 하반기 영업이익 186% 개선, 노브랜드버거 출점 가속"
키움증권 "달바글로벌 목표주가 하향, 보호예수 물량에 따른 불확실성 존재"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