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가 고객과 소통확대를 위해 공식 블로그인 '플레이기아'를 새롭게 단장해 열었다.
기아자동차는 플레이기아를 새로 구며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할 수 있는 창구인 ‘K에게 말해봐’ ‘알려드립니다’ 등을 만들었다고 13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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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아자동차가 11일 고객과 소통하는 블로그 '플레이기아'를 열었다. |
기아차 관계자는 “일방적으로 정보를 제공하지 않고 고객들과 함께 소통하며 블로그를 채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K에게 말해봐'는 고객들이 그동안 기아차에 대해 궁금했던 점을 물어볼 수 있는 공간이다. 궁금했던 점 외에도 속상한 점, 자랑하고 싶은 점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남길 수 있다.
기아차는 고객들이 남긴 사연 중 특히 문의가 많은 일부를 뽑아 고객들이 이해하기 쉬운 콘텐츠로 제작해 공유한다.
'알려드립니다' 코너는 기아차에 특정한 이슈가 발생했을 때 회사의 공식입장과 정보를 올리는 공간이다. 기아차와 관련한 이슈를 놓고 고객들의 궁금증을 신속하게 풀어주기 위해 만들었다.
이 밖에도 ‘달려볼래’, ‘K갤러리’ 등 고객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코너도 마련했다.
‘달려볼래’는 일반고객들의 솔직한 시승기와 기아차와의 추억이야기 등 고객들이 직접 제작하는 콘텐츠로 꾸며진다.
‘K갤러리’ 코너는 카탈로그 사진이나 뷰티컷 외에도 고객들이 직접 찍은 차량 사진을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