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기아차, 공식 블로그 새로 꾸며 고객과 소통 확대

이지혜 기자 wisdom@businesspost.co.kr 2016-11-13 15:29:3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기아자동차가 고객과 소통확대를 위해 공식 블로그인 '플레이기아'를 새롭게 단장해 열었다.

기아자동차는 플레이기아를 새로 구며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할 수 있는 창구인 ‘K에게 말해봐’ ‘알려드립니다’ 등을 만들었다고 13일 밝혔다.

  기아차, 공식 블로그 새로 꾸며 고객과 소통 확대  
▲ 기아자동차가 11일 고객과 소통하는 블로그 '플레이기아'를 열었다.
기아차 관계자는 “일방적으로 정보를 제공하지 않고 고객들과 함께 소통하며 블로그를 채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K에게 말해봐'는 고객들이 그동안 기아차에 대해 궁금했던 점을 물어볼 수 있는 공간이다. 궁금했던 점 외에도 속상한 점, 자랑하고 싶은 점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남길 수 있다.

기아차는 고객들이 남긴 사연 중 특히 문의가 많은 일부를 뽑아 고객들이 이해하기 쉬운 콘텐츠로 제작해 공유한다.

'알려드립니다' 코너는 기아차에 특정한 이슈가 발생했을 때 회사의 공식입장과 정보를 올리는 공간이다. 기아차와 관련한 이슈를 놓고 고객들의 궁금증을 신속하게 풀어주기 위해 만들었다.

이 밖에도 ‘달려볼래’, ‘K갤러리’ 등 고객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코너도 마련했다.

‘달려볼래’는 일반고객들의 솔직한 시승기와 기아차와의 추억이야기 등 고객들이 직접 제작하는 콘텐츠로 꾸며진다.

‘K갤러리’ 코너는 카탈로그 사진이나 뷰티컷 외에도 고객들이 직접 찍은 차량 사진을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지혜 기자]

최신기사

국가전산망 장애 담당 공무원 투신 사망, 경찰 "조사 대상 아니었다"
르노코리아, 10월 한 달 동안 전기SUV에 특별 구매지원금 250만 원 지급
티웨이항공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 운항 530편에 10만 명 탑승
애플 비전프로 개편 잠정 중단, 메타 대항할 스마트글라스 개발에 속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4일 체포적부심 진행
머스크 X 인수 관련 소송 이관 시도 실패, 법원 "제출된 사유 인정 어려워"
LG전자 조주완 부산대에서 산학협력 30주년 특강, "성공 아닌 성장 중요"
해외언론 "트럼프 의약품 관세 시행 무기한 연기, 준비 작업은 진행 중"
삼성전자 내년 임직원 외국어 평가 인센티브 시행, 최대 100만 원 상품권 지급
금융 노사 임금 3.1% 인상 잠정 합의, 주4.5일제 도입 TF도 구성하기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