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컬리뷰티페스타' 4일 동안 2만여 명 참가, 온라인 기획전은 21일까지 진행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4-10-14 15:47:0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컬리가 개최한 첫 오프라인 뷰티 축제 '컬리뷰티페스타 2024'에서 유의미한 성과를 거둔 것으로 파악됐다.

컬리는 14일 '컬리뷰티페스타 2024'가 2만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종료됐다고 밝혔다. 
 
'컬리뷰티페스타' 4일 동안 2만여 명 참가, 온라인 기획전은 21일까지 진행
▲ 컬리가 개최한 첫 오프라인 뷰티행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사진은 '컬리뷰티페스타' 프레스티지관. <컬리>

해당 페스타는 10일부터 4일 동안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됐다.

랑콤, 설화수, 몰튼브라운, 키엘, 러쉬, VT, 뮤스템 등 90여개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 이번 페스타는 개장 첫날 1시간 만에 2천여 명의 관람객이 모여들었다고 컬리는 설명했다. 추가로 판매한 티켓은 다음날 오전 바로 매진됐다. 

행사 개최 전부터 20대의 관심이 높았던 것으로 파악됐다. 1929세대가 친구와 함께 관람할 수 있는 '1929 PASS' 티켓이 조기 완판되기도 했다.

컬리는 이번 페스타를 통해 다양한 브랜드관을 선보였다.

프레스티지관에서는 고객 맞춤 케어 서비스와 아티스트 쇼 등을 선보였다. 

전속 아티스트 메이크업 쇼를 매일 진행한 '헤라'는 쇼 종료 이후 부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수정 메이크업을 제공했다. ‘시슬리’와 ‘르네휘테르’, ‘아베다’는 두피 타입 진단 서비스를 진행했다. 

이노베이션관에서는 브랜드의 기술력과 가치를 알리는 데 집중했다. 

뷰티컬리 앰플 1위 브랜드 '프란츠'는 신제품 'EGF' 볼륨 앰플을 처음 공개했고 '라로제'는 재생지를 활용한 부스기획으로 자연주의 철학을 전했다. 

컬리에 따르면 온라인에서 열리고 있는 '10월 뷰티컬리페스타' 기획전도 페스타 한정 특가 등의 혜택에 힘입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기획전은 21일 오전 11시까지 진행되며 페스타에 참여한 90개 브랜드의 2800여 가지 상품을 최대 8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최재훈 컬리 최고커머스책임자는 "이번 행사는 지난 2년간 컬리 만의 깐깐한 기준으로 엄선해 온 좋은 상품과 브랜드를 색다른 방식으로 선보였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나흘간의 여정을 발판삼아 더욱 신뢰할 수 있는 뷰티 전문 플랫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들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중국 부상 속 재계 한일 경협 힘 싣는다, '경제공동체' 제안 SK 최태원 '끈끈한 파..
아마존 "온라인 쇼핑이 탄소 배출 줄인다", 친환경 물류와 대량구매 덕분
한수원 원전 계약 중단에 체코전력공사 항고 임박, 건설 지연 및 백지화 우려
시프트업 '스텔라 블레이드' PC버전 사전주문 시작, 6월12일 정식 출시
비트코인 시세에 '서머랠리' 재현 가능성, "미국 달러 약세는 상승 청신호"
[한국갤럽] 대선 후보 지지도 이재명 51%, 김문수 29%, 이준석 8%
우리금융지주 동양생명 대표에 성대규 추천, ABL생명 대표는 곽희필
하나증권 "토니모리 다이소와 ODM이 견인한 실적, 해외 판로 확대"
일본 4월 선박 발주량 32% 급감, "HD현대 한화오션 등 한국과 격차 커질 것"
아이폰 인도 생산 중단 압박은 애플과 트럼프 '치킨게임', "협상 전략에 불과"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