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20일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김수현씨를 전격 발탁하고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김수현씨를 전격 발탁하고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 < CJ푸드빌 >
김수현씨가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게 된 것은 2015년 이후 두 번째다.
CJ푸드빌은 “배우로서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TV와 스크린을 넘나들며 본인만의 영역을 넓혀온 김수현씨와 베이커리의 기본은 지키면서도 끝없는 변화와 도전을 거치며 성장해온 뚜레쥬르의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10년 만에 다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뚜레쥬르는 26일 김수현씨와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 캠페인 활동을 이어나간다는 계획을 세웠다.
'좋아하는 걸 더 기분 좋게, 좋아하는 걸 더 기본 좋게'의 메시지를 바탕으로 베이커리의 기본을 끌어올려 소비자들에게 기분 좋은 경험을 제공한다는 뚜레쥬르의 핵심 가치를 알리기로 했다.
신제품 '기본좋은 쌀 베이글', '기본좋은 소금버터식빵'도 효과적으로 홍보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김수현씨는 특유의 건강하고 신뢰감 넘치는 이미지를 보유한 배우로 이번 모델로서 뚜레쥬르의 캠페인 메시지를 더 진정성 있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믿고 보는 배우 김수현 씨와 케미를 통해 뚜레쥬르의 '기본' 좋은 매력을 적극 홍보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류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