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마트·슈퍼 스페인 '클라라레몬맥주' 출시, 4캔 구매하면 1만400원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4-09-10 10:06:1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스페인 유명 맥주 ‘클라라레몬맥주’를 선보인다.

롯데마트·슈퍼는 차별화한 믹솔로지 주류 상품을 고객에게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2일부터 전국 모든 점포에서 ‘클라라레몬맥주(500mL)’를 유통사 단독으로 출시해 선보이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슈퍼 스페인 '클라라레몬맥주' 출시, 4캔 구매하면 1만400원
▲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스페인 유명 맥주 ‘클라라레몬맥주’를 선보인다. <롯데마트·슈퍼>

믹솔로지는 술과 음료, 시럽, 과일 등 기존의 재료를 섞어서 새로운 음료를 만드는 기술이나 칵테일 등을 말한다.

클라라레몬맥주는 스페인에서 가장 대중적으로 맛볼 수 있는 맥주로 꼽힌다. 스페인 여행 시 반드시 마셔야 하는 주류라는 말을 들을 정도로 유명하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10월2일까지 한 캔 구매시 3천 원에, 4캔 구매 시 1만400원에 클라라레몬맥주를 판매한다.

롯데마트·슈퍼 주류 MD(상품기획자)는 고객들이 스페인 현지에서 판매하는 클라라레몬맥주를 맛볼 수 있도록 레몬의 향과 몰트의 맛을 최대한 담기 위해 노력했다.

캔 외부에 노란색 레몬 드레스를 입은 여성이 플라밍고를 추는 삽화를 넣어 스페인의 독특한 감성과 레몬 맥주의 상큼함을 모두 느낄 수 있게 했다고 롯데마트·슈퍼는 설명했다. 

김종현 롯데마트·슈퍼 주류팀 MD(상품기획자)는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클라라레몬맥주는 믹솔로지 주류를 즐기는 고객들이 조금 더 폭넓은 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단독 상품이다”며 “기존 시판되는 레몬 하이볼과 다른 스페인 현지 스타일의 레몬 맥주를 맛볼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유비리서치 "IT용 OELD 출하량, 2029년까지 2배 이상 증가"
삼성전자 일부 임원에게 퇴임 통보 시작, 이르면 21일 사장단 인사
토지주택공사 신임 사장 공모 시작, 내년 초 취임 전망
비트코인 시세 하락에 '저점 임박' 관측 나와, "건강한 조정구간 범위" 분석
대우건설 정원주 태국 총리 예방, "K시티 조성으로 시너지 창출"
엔비디아 기대 이상 성과에도 증권가 회의론 여전, 'AI 버블' 우려 해소 어렵다
경제계 "성장기업 돕는 '스케일업 하이웨이' 구축해야, '생산적 금융' 필요"
오우라 삼성전자 갤럭시링 상대로 재차 특허침해 소송, "곡선형 부품 유사"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메모리반도체 '반짝 호황' 그치나, 중국 YMTC 투자 늘려
기후솔루션 저탄소 식품 설문조사, 응답자 81% "저탄소 대체식품 확산 필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