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GS25가 식품기업 동원, 대상과 손잡고 도시락을 선보인다.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은 23일 식품기업 동원, 대상과 협업해 차별화 도시락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 GS25가 식품기업 동원, 대상과 협업해 도시락 4종을 출시했다. < GS리테일 > |
동원그룹과 협업한 동원맛참정찬도시락, 동원델리햄도시락 2종과 대상그룹과 협업한 종가열무듬뿍비빔밥, 안주야곱창안주도시락 2종 등 4종의 도시락을 출시한다.
메뉴 4종 가운데 가장 주목되는 상품으로는 '안주야곱창안주도시락'이 꼽힌다.
해당 메뉴는 안주 특화형 도시락으로 브랜드 안주야의 인기 메뉴인 매운돼지곱창볶음과 매콤순대강정, 후식 볶음밥 등 술자리 인기 안주 한상 콘셉트로 구현됐다. 안주를 준비하려는 홈술, 혼술족 등에게 호응이 특히 클 것으로 GS25는 기대하고 있다.
GS25는 국내 식품기업과의 협력 관계를 더욱 공고히해 차별화 도시락 메뉴를 지속 확대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박종서 GS25 도시락 상품기획자(MD)는 "국내 대표 식품기업과 협업한 도시락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편의점 도시락의 다변화를 위한 차별화 메뉴 개발에도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