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하이트진로 '테라라이트' 1초에 8병씩 팔려, 출시 2주 만에 1천만 병 돌파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4-08-19 16:04:5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하이트진로 맥주 신제품 ‘테라라이트’가 1천만 병 넘게 팔렸다.

하이트진로는 19일 테라라이트가 출시 2주 만에 누적 판매량 1천만 병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1초에 8병 정도가 판매된 셈이다.
 
하이트진로 '테라라이트' 1초에 8병씩 팔려, 출시 2주 만에 1천만 병 돌파
▲ 하이트진로 맥주 신제품 ‘테라라이트’가 출시 2주 만에 누적 판매량 1천만 병을 돌파했다.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테라라이트 판매 속도에 맞춰 출시 초기 생산량을 1.5배 이상 늘렸다.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테라라이트는 7월 전국 대형마트에서 2위 브랜드보다 1.4배 높은 판매량을 보이면서 라이트맥주 점유율 1위에 올랐다.

하이트진로는 점유율 상승이 다른 오프라인 채널로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하이트진로는 테라라이트를 국내 라이트맥주 가운데 유일하게 유흥매장용 500㎖ 병제품으로도 출시했다.

배우 이동욱씨를 모델로 한 광고 영상은 공개 후 조회 수 약 1400만 회를 기록하고 있다. ‘2024 전주가맥축제’에서는 당일 생산한 테라라이트 9만 병을 모두 판매해 역대 최다 판매량을 기록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테라라이트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맥주다움’과 낮은 칼로리’ 두 가지 포인트를 잡은 맥주다”며 “테라라이트가 국내 맥주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주도할 수 있도록 관련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국가전산망 장애 담당 공무원 투신 사망, 경찰 "조사 대상 아니었다"
르노코리아, 10월 한 달 동안 전기SUV에 특별 구매지원금 250만 원 지급
티웨이항공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 운항 530편에 10만 명 탑승
애플 비전프로 개편 잠정 중단, 메타 대항할 스마트글라스 개발에 속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4일 체포적부심 진행
머스크 X 인수 관련 소송 이관 시도 실패, 법원 "제출된 사유 인정 어려워"
LG전자 조주완 부산대에서 산학협력 30주년 특강, "성공 아닌 성장 중요"
해외언론 "트럼프 의약품 관세 시행 무기한 연기, 준비 작업은 진행 중"
삼성전자 내년 임직원 외국어 평가 인센티브 시행, 최대 100만 원 상품권 지급
금융 노사 임금 3.1% 인상 잠정 합의, 주4.5일제 도입 TF도 구성하기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