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이마트, 자체 화장품 브랜드 '센텐스' 매장 출점 본격화

백설희 기자 ssul20@businesspost.co.kr 2016-10-30 13:18:0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이마트가 자체 화장품브랜드인 ‘센텐스’의 첫 매장을 서울에 내고 매장 수 늘리기에 속도를 붙인다.

이마트는 26일과 28일 연이어 이마트 왕십리점과 역삼점에 센텐스 매장을 열었다고 30일 밝혔다.

  이마트, 자체 화장품 브랜드 '센텐스' 매장 출점 본격화  
▲ 이마트 자체 화장품브랜드인 센텐스 3호점인 왕십리점.<이마트>
김계숙 이마트 코스메틱개발팀장은 “센텐스 왕십리점과 역삼점 개장을 통해 본격적으로 서울시장 공략에 나섰다”며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해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고 매장을 늘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마트는 앞으로 성수와 용산점 등에도 센텐스 매장을 개점해 연말까지 매장을 10개로 확대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

센텐스는 기존 대형마트 화장품과 달리 독립매장을 구성하고 1대1 고객 상담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화장품 전문 제조회사인 한국콜마, 코스맥스와 2년 동안 공동개발한 103개의 상품을 내놓고 있다.

센텐스는 다양한 향을 맡아볼 수 있는 시향존을 마련하고 무료로 두피와 피부진단 서비스도 제공한다.

현재 센텐스는 1호점 죽전점과 2호점 스타필드 하남점을 비롯해 총 4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7월 개점한 센텐스 죽전점은 개장 3개월 만에 누적매출 1억6천만 원을 거둬 목표를 150% 초과 달성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백설희 기자]

최신기사

[인터뷰] 씨렌즈센터 배영 "사외이사 평판조회는 필수, 잘못된 영입은 기업에 치명적 리..
인텔 18A 미세공정 기술은 '최후의 보루', 실패하면 파운드리 매각 가능성
NH투자 "씨에스윈드, 해상풍력 프로젝트 축소에도 풍력타워 매출은 호조"
SK텔레콤, AI 영상분석 스타트업 '트웰브랩스'에 300만 달러 투자
NH투자 "다음주 코스피 2400~2550, 화장품 반도체 제약바이오 주목"
NH투자 "F&F 4분기 실적 기대 부합, 중국 사업 회복과 기온 급감 영향"
하나증권 "농심 해외법인 매출 성장 본격화, 내년 수출 5천억 돌파 전망"
서울 아파트 매수심리 8주째 내려, 3주 연속 모든 권역에서 하락세 지속
하나증권 "글로벌 반도체주 호실적에 기대감, SK하이닉스 한미반도체 주목"
[상속의 모든 것] 혼외자의 인지청구와 상속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