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규완 기자 gwkim@businesspost.co.kr2024-06-27 14:53:39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삼표그룹이 처음으로 운영한 대학생 서포터즈 활동을 마무리했다.
삼표그룹은 24일 서울 광화문 삼표그룹 본사에서 제1기 삼표그룹 대학생 서포터즈 해단식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 24일 서울 광화문 삼표그룹 본사에서 열린 삼표그룹 제1기 대학생 서포터즈 해단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삼표그룹>
해단식에서는 다양한 활동을 기획해 눈길을 끌었던 3조에 ‘팀 미션 우수조’의 영예가 돌아갔다.
3조는 대학생들에게 삼표그룹 관련 퀴즈를 내고 정답자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삼표 스쿨어택’을 포함해 △삼표 서포터즈 상징 캐릭터인 ‘삼표끼’를 활용한 굿즈 제작 △친환경 초고성능 콘크리트 벤치가 설치된 창덕공원 플로깅(쓰레기 줍기+조깅) △QR코드를 활용한 사회공헌 활동 등 참신하고 개성 넘치는 아이디어를 선보였다.
우수조로 선정된 서포터즈들은 “이번 서포터즈 활동으로 삼표그룹과 관련해 자세히 알 수 있었고 조원들과 협업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었다”며 “팀 미션에서도 우수조로 선정되는 뜻깊은 결과를 얻어 더욱 기쁘다”고 말했다.
제1기 삼표그룹 대학생 서포터즈는 3월18일 출범해 삼표그룹의 환경·사회·지배구조(ESG) 및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해 왔다. 각 사업 부문의 홍보 콘텐츠를 직접 기획·제작한 뒤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널리 알리는 임무도 맡았다.
팀 미션 우수조 외에도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서포터즈 전원에게 수료증이 주어졌다.
삼표그룹은 이번 서포터즈 운영으로 대학생 특유의 최신 유행을 반영한 다양하고 기발한 콘텐츠를 통해 삼표그룹의 사업을 대중에게 널리 알릴 수 있었다고 평가했다.
삼표그룹 관계자는 “이번 활동을 통해 삼표그룹을 향한 애정을 마음껏 보여준 제1기 대학생 서포터즈 여러분에게 감사드린다”며 “서포터즈 여러분들이 보여준 밝은 에너지가 그룹의 성장 동력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규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