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신라호텔이 서울신라호텔과 제주신라호텔에서 각각 운영하던 유료멤버십을 통합한다.
신라호텔은 14일 통합 유료멤버십인 ‘신라에스(Shilla S)’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 신라호텔이 통합 유료멤버십 '신라에스'를 선보인다. <호텔신라> |
신라에스는 기존 서울신라호텔과 제주신라호텔에서 각각 운영하던 멤버십 ‘신라에스’와 ‘블루클럽’을 하나로 합친 멤버십이다.
새 유료멤버십은 고객의 호텔 이용 빈도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브라운’과 ‘블랙’ 등 2가지 종류의 멤버십으로 출시됐다.
‘신라에스 브라운’은 호텔의 객실과 레스토랑을 실속 있게 즐기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기본형 멤버십이다. 기본 제공 바우처는 객실 1박 숙박권과 레스토랑 40만 포인트 이용권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추가로 레스토랑 20만 포인트 이용권이 제공된다.
객실 숙박권은 서울신라호텔이나 제주신라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고 기존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객실을 제공받는다. 객실 및 패키지 연중 10% 할인과 서울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 레스토랑 최대 25%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신라에스 블랙’은 호텔 이용 빈도가 높은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이다. 레스토랑 연간 무제한 할인과 우선 예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블랙 회원에게는 스위트 객실 무료 숙박권과 레스토랑 200만 포인트 이용권, 객실 및 패키지 연중 10~15%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와인 무료 반입(콜키지 프리) 및 무료 발렛 서비스 등 특화 혜택도 제공한다.
제주신라호텔 ‘글램핑&캠핑’ 할인 혜택은 모든 멤버십 고객에게 제공한다. 제주신라호텔이 국내 호텔업계 최초로 선보인 ‘글램핑 빌리지’와 ‘캠핑 빌리지’는 제주신라호텔 야외 정원에 마련돼 있어다.
무료 멤버십인 ‘신라리워즈’ 회원 대상이 신라에스에 가입할 수 있다. 멤버십은 신라호텔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애플리케이션)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실물 카드와 바우처는 모바일 카드와 바우처로 변경했다.
신라호텔은 통합 유료멤버십 론칭을 기념해 7월31일까지 신라에스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객실 투숙 시 서울신라호텔과 제주신라호텔에서 사용 가능한 리워즈 5만 포인트 이용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