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G 익스피리언스 센터 일산. < KG모빌리티 > |
[비즈니스포스트] KG모빌리티가 브랜드 경험을 고객에게 더 쉽게 전달하기 위한 장소를 열었다.
KG모빌리티는 13일 익스피리언스 센터 1호점 ‘익스피리언스 센터 일산’ 개관식을 진행했다.
곽재선 KG모빌리티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3월 경기도 군포와 대전에 광역시승센터를 설치한 데 이어 KGM 익스피리언스 센터 개소로 브랜드 소통의 기회를 확대했다"며 "직원과 고객의 행복은 물론 전 세계에 가치를 만들어내는 데 한 부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익스피리언스 센터는 시승과 상담은 물론 히스토리월과 콘셉트카 전시까지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1층과 2층의 쇼룸, 차량 인도 세리머니 장과 고객 라운지 등 고객을 위한 공간, 콘셉트카 F100과 KGM의 발자취·미래 비전을 포함한 브랜드 헤리티지를 볼 수 있는 히스토리월 등 전시 공간을 갖췄다.
센터는 4개의 시승 코스와 3개의 시승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용자는 토레스 EVX, 렉스턴 써밋 등 전기 스포츠유틸리티 차량(SUV)에서 도심형·프리미엄 SUV까지 다양한 차량을 경험해 볼 수 있다.
▲ 곽재선 KG모빌리티 회장이 13일 열린 'KGM 익스피리언스 센터 일산' 개관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 KG모빌리티 > |
시승 코스는 △도심 도로 위주의 어반 코스 △제 1자유로와 파주출판도시를 중심으로 한강과 야외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다이내믹 코스 △일산 도심과 서삼릉, 원당 종마목장의 주변 도로를 주행할 수 있는 어드벤쳐 코스 △전기차로 주행할 수 있는 전기차 코스 등 4개다.
센터는 자유롭게 코스를 계획하고 체험할 수 있는 시승 특화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1박2일의 아웃도어 경험을 제공하는 오버나잇 시승 △24시간 동안 시승할 수 있는 장거리 시승 △키즈&펫 전용 시승 등의 프로그램이 있다.
익스피리언스 센터 일산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시승 예약은 홈페이지나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박경준 KG모빌리티 국내사업본부 본부장은 "KG모빌리티만의 SUV 모델 라인업에 대한 자유로운 시승과 편안한 고객 휴식을 제공한다"며 "다양한 문화·레저 활동을 정기적으로 열어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G모빌리티는 익스피리언스 센터를 서울, 부산, 대구 등 접근성이 높은 지역을 중심으로 확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사무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