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신라스테이가 회사 설립 10주년을 기념한 특별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신라스테이는 5일 창립 10주년을 맞아 포토 키오스크 촬영과 경품 응모권 등을 증정하는 패키지 상품 ‘해피 스토리 오브 텐 이어스(Happy Story of Ten years)’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 신라스테이가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특별 기념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신라스테이> |
이번 패키지 상품은 10일부터 7월1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는 객실 1박, 당일 객실료 무료 행운이 담긴 럭키드로우 응모권 1매, 포토 키오스크 무제한 이용, 조식 1인당 5천 원 이용권 등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은 투숙 당일 신라스테이에 체크인할 때 럭키드로우 경품 응모권을 수령하게 된다.
럭키드로우 추첨은 매일 오후 8시부터 30분 동안 프론트 데스크 로비에서 진행된다. 숫자 10이 적힌 볼을 뽑은 고객에게는 각 색상 별로 1박 객실료 전액 무료, 1박 객실료 50% 할인, 신라스테이 시그너처 베어 1개, 모든 지점 뷔페 50% 할인권 등 경품을 준다.
포토 키오스크 이벤트도 열린다.
패키지 상품 투숙 기간 전국 15개 신라스테이를 찾는 모든 고객들은 로비에 설치된 포토 키오스크에서 사진을 인화할 수 있다. 10주년 기념 패키지 투숙객은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