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무신사스탠다드 스타필드수원에 새 매장, 오픈 일주일간 4만4천 명 방문

김민정 기자 heydayk@businesspost.co.kr 2024-04-26 14:34:0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무신사스탠다드가 스타필드수원에 낸 새 매장이 고객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무신사 자체 브랜드인 무신사스탠다드는 19일 문을 연 스타필드수원 매장에 일주일 동안 4만4천여 명이 다녀갔다고 26일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은 약 3억3천만 원이다. 
 
무신사스탠다드 스타필드수원에 새 매장, 오픈 일주일간 4만4천 명 방문
▲ 19일 스타필드수원에 문을 연 무신사스탠다드 매장 내부 모습. <무신사> 

무신사스탠다드 스타필드수원 매장은 경기도에 있는 매장 가운데 가장 크다. 

오프라인 매장 최초로 남성과 여성 의류뿐 아니라 뷰티와 스포츠 등 모든 제품군을 갖췄다. 

무신사스탠다드는 "스타필드수원 매장에서 2024 봄여름(SS) 아우터류와 데님, 티셔츠, 여름철 기능성 의류 '쿨탠다드' 등 스테디셀러 상품, 패션 유튜버 ‘핏더사이즈’와 협업한 '시티 레저 컬렉션'이 인기가 많았다"고 설명했다. 

무신사스탠다드는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을 끌어모으기 위해 국내 대형 유통사에서 운영하는 쇼핑몰 입점을 늘리기로 했다. 

무신사스탠다드 관계자는 “무신사스탠다드가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여러 공간에서 고객들을 만날 수 있도록 오프라인 매장을 늘리겠다”고 말했다. 김민정 기자

최신기사

신성통상 자진 상장폐지 지분 요건 달성, 8월26일 주총 열고 폐지 신청
신세계 간편결제 '쓱페이'의 카카오페이에 매각 무산, "독자 성장 추진"
신격호 장녀 신영자 롯데지주·롯데쇼핑 주식 모두 처분, 727억 규모
삼성애니 삼양식품의 성장동력으로 커갈까, 정우종 자체 IP로 잘파세대 공략
DB증권 "영원무역 2분기 실적 시장기대 부합, 실적 걱정 없고 주식 싸고"
비트코인 1억6160만 원대 상승, 미국 하원 가상화폐 법안 '절차 투표' 통과
한일시멘트 한일현대시멘트 흡수합병 결정, 전근식 "중복투자 절감"
[오늘의 주목주] '주식 투자의견 중립' SK하이닉스 8%대 하락, 코스닥 펩트론 19..
경찰 '리베이트 의혹' 대웅제약 본사 압수수색, 수사 재개 결정 20여일 만
TSMC 미국 3나노 파운드리 공장 '완공', 2나노 반도체 공장도 건설 시작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