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무신사스탠다드 스타필드수원에 새 매장, 오픈 일주일간 4만4천 명 방문

김민정 기자 heydayk@businesspost.co.kr 2024-04-26 14:34:0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무신사스탠다드가 스타필드수원에 낸 새 매장이 고객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무신사 자체 브랜드인 무신사스탠다드는 19일 문을 연 스타필드수원 매장에 일주일 동안 4만4천여 명이 다녀갔다고 26일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은 약 3억3천만 원이다. 
 
무신사스탠다드 스타필드수원에 새 매장, 오픈 일주일간 4만4천 명 방문
▲ 19일 스타필드수원에 문을 연 무신사스탠다드 매장 내부 모습. <무신사> 

무신사스탠다드 스타필드수원 매장은 경기도에 있는 매장 가운데 가장 크다. 

오프라인 매장 최초로 남성과 여성 의류뿐 아니라 뷰티와 스포츠 등 모든 제품군을 갖췄다. 

무신사스탠다드는 "스타필드수원 매장에서 2024 봄여름(SS) 아우터류와 데님, 티셔츠, 여름철 기능성 의류 '쿨탠다드' 등 스테디셀러 상품, 패션 유튜버 ‘핏더사이즈’와 협업한 '시티 레저 컬렉션'이 인기가 많았다"고 설명했다. 

무신사스탠다드는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을 끌어모으기 위해 국내 대형 유통사에서 운영하는 쇼핑몰 입점을 늘리기로 했다. 

무신사스탠다드 관계자는 “무신사스탠다드가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여러 공간에서 고객들을 만날 수 있도록 오프라인 매장을 늘리겠다”고 말했다. 김민정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갤럭시에 없는 콤팩트형 빈자리 커보여, 애플 프로 흥행에 구글도 라인업 재편 김바램 기자
‘서로 베끼기만 하다 다 죽는다’, 게임업계 MMORPG서 새 장르로 활로 모색 조충희 기자
삼성중공업 주특기 해양플랜트 ‘모 아니면 도’, 상선 공백기에 약 될까 김호현 기자
“오늘 어디 놀러가?”, 어린이날 연휴 유통가 당일치기 이벤트 풍성 윤인선 기자
팔레스타인 전쟁 휴전 협상 난항, 이스라엘 정부 관계자 “종전 가능성 희박” 손영호 기자
어린이날 선물로 재테크 교육 어때요, 12% 이자 적금에 장기복리 펀드 눈길 박혜린 기자
윤석열 어린이날 초청행사 참석, "어린이 만나는 건 항상 설레는 일" 손영호 기자
청년희망적금 만기 도래자 24% 청년도약계좌로 갈아타, 50만 명 육박 류근영 기자
한화오션 내년 영업실적 공백 가능성, 권혁웅 선별 수주가 되레 발목 잡나 류근영 기자
상품권 지급에 현금 주식 경품까지, '혜택 강화' ISA에 증권사 경쟁 치열 정희경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