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무신사스탠다드 스타필드수원에 새 매장, 오픈 일주일간 4만4천 명 방문

김민정 기자 heydayk@businesspost.co.kr 2024-04-26 14:34:0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무신사스탠다드가 스타필드수원에 낸 새 매장이 고객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무신사 자체 브랜드인 무신사스탠다드는 19일 문을 연 스타필드수원 매장에 일주일 동안 4만4천여 명이 다녀갔다고 26일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은 약 3억3천만 원이다. 
 
무신사스탠다드 스타필드수원에 새 매장, 오픈 일주일간 4만4천 명 방문
▲ 19일 스타필드수원에 문을 연 무신사스탠다드 매장 내부 모습. <무신사> 

무신사스탠다드 스타필드수원 매장은 경기도에 있는 매장 가운데 가장 크다. 

오프라인 매장 최초로 남성과 여성 의류뿐 아니라 뷰티와 스포츠 등 모든 제품군을 갖췄다. 

무신사스탠다드는 "스타필드수원 매장에서 2024 봄여름(SS) 아우터류와 데님, 티셔츠, 여름철 기능성 의류 '쿨탠다드' 등 스테디셀러 상품, 패션 유튜버 ‘핏더사이즈’와 협업한 '시티 레저 컬렉션'이 인기가 많았다"고 설명했다. 

무신사스탠다드는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을 끌어모으기 위해 국내 대형 유통사에서 운영하는 쇼핑몰 입점을 늘리기로 했다. 

무신사스탠다드 관계자는 “무신사스탠다드가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여러 공간에서 고객들을 만날 수 있도록 오프라인 매장을 늘리겠다”고 말했다. 김민정 기자

최신기사

중국 AI 반도체 '엔비디아 대체' 속도 낸다, 화웨이 캠브리콘 출하량 대폭 늘려
[현장] HMM 노조 본사 부산 이전에 강력 반발, "더 이상 직원 희생 강요 안돼, ..
SK네트웍스 엔코아 등 주요 자회사 대표 변경, "AI 성장 엔진 강화에 초점"
솔루스첨단소재 북미 전지박 생산거점 '청신호', 곽근만 SK넥실리스와 특허소송 해결이 ..
서울 아파트값 상승세 2주 연속 둔화, 10·15대책 이후 관망세 지속
이재명 산업역군 초청 오찬, "소형 사업장 오히려 중대재해 늘어"
LG화학 급해지는 NCC 구조조정, 김동춘 바로 만난 첫 시험대 통과 '험로'
신세계건설 '체질 개선' 분주, 강승협 그룹 물량 발판으로 적자 탈출 특명
엔비디아·구글 'AI 고래' 싸움에 웃는 삼성전자, 지배구조 기대감에 외국인 '유턴' ..
'LG 그램 프로', 한국소비자원 노트북 평가서 '휴대성' '구동속도' 우수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