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SSG랜더스 승률 88.9%' 스타벅스데이 올해도 열려, 고객 참여 콘텐츠 풍성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4-04-25 11:22:2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스타벅스가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스타벅스데이’를 연다.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는 26일부터 28일까지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SSG랜더스와 KT위즈 경기에서 스타벅스데이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SSG랜더스 승률 88.9%' 스타벅스데이 올해도 열려, 고객 참여 콘텐츠 풍성
▲ 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는 26일부터 28일까지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SSG랜더스와 KT위즈 경기에서 ‘스타벅스데이’를 진행한다. < SCK컴퍼니 >

스타벅스데이는 올해로 4년차를 맞는 행사다. 해마다 특별 제작한 유니폼과 고객 참여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SSG랜더스는 최근 3년 동안 진행된 스타벅스데이 9경기 가운데 8경기에서 승리했다. SSG랜더스가 스타벅스데이에서 높은 승률을 기록하면서 팬들의 기대가 높다고 SCK컴퍼니는 설명했다.

스타벅스데이 기간 매일 구속 측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하루 동안 가장 높은 구속을 기록한 남성, 여성 각 1명에게 스타벅스 오덴세 머그 세트를 증정한다. 10세 이하 어린이 관중 가운데 구속 30㎞/h를 넘긴 선착순 100명도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 1호점이 문을 연지 25주년이 된 점에 착안해 구속 뒷자리 숫자가 5인 참가자 100명에게는 ‘커피리프 슬리브 워터보틀’을 제공한다.

SSG랜더스 선수가 스타벅스 홈런존으로 홈런을 치면 관중 가운데 3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1개월 무료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SCK컴퍼니는 개인 텀블러를 지참하는 관중 1500명에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톨사이즈를 제공하는 친환경 활동도 펼친다.

올해 제작된 랜더스벅 유니폼에는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리사이클 폴리에스테르 원사를 활용했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로이터 "중국 바이트댄스 자체 'AI 칩' 위탁생산, 삼성전자와 협의 중"
FT "좀비 기업 불과했던 SK하이닉스, 엔비디아 핵심 AI 동맹으로 탈바꿈"
삼성전자 HBM4 4배 성능 'zHBM' 개발 중, GPU 위로 적층한다
국제통화기금 '개도국 기후대응 지원' 미국이 반대, "본연의 역할 되찾아야"
과기부총리 배경훈 "KT 이사회 비리 의혹 인지, 후속 조치 투명하게 할 것"
트럼프 한국 '관세 인상' 위협에 싱크탱크 비판, "미국 동맹국 중국에 밀어내"
오픈AI 샘 올트먼의 '월드코인' 고위 경영진 대거 이탈, "장기 전략 의구심" 
EU 회원국 온실가스 배출권 기준 완화 요구, "전기료 낮춰야 경쟁력 회복"
한섬 '콘셉트 매장' 4년 만에 재개, 김민덕 '충성고객 확보'로 실적 부진 끊는다
국힘 흔드는 전한길·고성국, 지방선거 앞두고 지도부 '윤석열 절연' 스텝 꼬여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