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건설

KCC글라스, 인테리어디자인협회와 시장 투명성 높이기 맞손

장상유 기자 jsyblack@businesspost.co.kr 2024-04-24 10:04:1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KCC글라스가 국내 인테리어 시장의 투명성을 높여 소비자 인식 개선에 나선다.

KCC글라스는 23일 서울 서초구 본사에서 한국인테리어디자인협회(KAID)와 ‘인테리어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4일 밝혔다.
 
KCC글라스, 인테리어디자인협회와 시장 투명성 높이기 맞손
▲ 김덕신 KCC글라스 전무(오른쪽)와 박치은 한국인테리어디자인협회(KAID) 회장이 23일 서울 서초구 KCC글라스 본사에서 업무협약을 맺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KCC글라스 >

한국인테리어디자인협회는 국민 주거문화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지난해 설립된 사단법인으로 현재 전국 200여 회원사가 등록돼 있다.

이번 업무협약은 인테리어 시장의 고질적 문제였던 공급자와 수요자 사이 정보 불균형을 해소하고 투명성을 높여 업계 전반의 부정적 이미지를 개선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와 한국인테리어디자인협회는 기술과 경험을 공유해 친환경 및 지속가능한 주거공간을 구현하고 관련 업계 표준을 제고하는 데 협력한다.

또 투명성 강화와 소비자 인식 개선을 위해 인테리어 관련 정보를 전달하는 여러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콘텐츠를 제작한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인테리어 시장의 투명성을 강화하고 친환경 인테리어에 관한 업계 표준을 제고할 것”이라며 “또 홈씨씨인테리어의 브랜드 경쟁력 도약의 계기로 삼아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하기 위한 노력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장상유 기자

인기기사

유바이오로직스 투자받은 팝바이오텍, 네이처에 에이즈 관련 연구 실어 장은파 기자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불붙는 생산확대 경쟁, HBM 공급과잉 임박 논란도 김바램 기자
4월 국내 차 판매 하이브리드가 갈랐다, 완성차업체 전동화 전략 일제히 선회 허원석 기자
여의도 재건축 3호 대교아파트 시공사 선정 채비, 삼성물산 롯데건설 경쟁 전망 류수재 기자
조비 에비에이션 UAM 양산 절차 돌입, '동맹' SK텔레콤 향한 기대도 커져 이근호 기자
삼성SDI 헝가리공장 중단 요청 소송에 휘말려, 운영에는 지장 없을 듯 김호현 기자
영화 '범죄도시4' 관객 600만 명 돌파, OTT '눈물의 여왕' 1위로 유종의 미 김예원 기자
[현장] 롯데 창업 신격호 조명한 '더리더' 초연, 장혜선 "할아버지 얘기로 희망 주고.. 남희헌 기자
'회생 신청 1년' 플라이강원 주인 찾을 시간 더 벌까, 법원 판단에 시선 집중 신재희 기자
LG화학 실적 반등 신호 나타나, 신학철 첨단소재 중심 사업체질 개선 더 고삐 류근영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