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U 프로게임단 T1과 협업상품 7종 출시, 950명에 키보드 마우스 포함 경품도

이근호 기자 leegh@businesspost.co.kr 2024-04-07 14:31:5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CU 프로게임단 T1과 협업상품 7종 출시, 950명에 키보드 마우스 포함 경품도
▲ BGF리테일 관계자가 CU 편의점에서 T1과 협업해 내놓은 돈까스덮밥, T1 선수단 포토카드 등 신상품을 들어보이고 있다. < BGF리테일 > 
[비즈니스포스트] CU가 e스포츠인 ‘리그 오브 레전드(롤)’ 프로게임단 SKT T1과 협업해 먹거리 신상품 7종을 새로 내놓는다. 

CU는 7일 T1의 브랜드 이미지를 반영한 면류 2종과 간편식 4종, 음료 1종 등 7종의 신제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면류 제품군은 라면과 짜장 조합에 계란후라이와 치즈를 얹은 ‘탑티어 될 라면’ 그리고 반달 단무지가 함께 들어간 ‘T1 탑티어 쫄면 짜장면’ 2종이다. 플라스틱이 아닌 종이 뚜껑이라는 점도 특징이다. 

간편식 4종은 돈까스 덮밥과 김밥 및 삼각김밥, 햄버거로 구성됐다. T1 선수단의 공격적인 경기력을 연상시키는 매운 맛 중심의 음식들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밖에 포도맛 탄산음료인 ‘퍼플소다제로’도 나온다. 제품 용기에는 T1의 단체복과 로고 주 색상인 빨강색과 검정색이 강조됐다. 

이은관 BGF리테일 전략상품기획(MD) 팀장은 “e스포츠산업 활성화를 위한 상품이 게임 애호가뿐 아니라 일반 고객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도 CU는 폭넓은 협업으로 상품의 맛과 재미를 모두 갖춘 채널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신상품 가운데 덮밥이나 햄버거, 면류 제품들에는 선수단 모습을 담은 포토카드 30종 가운데 하나가 무작위로 들어간다. 

각각의 포토카드에는 ‘페이커’ 이상혁, ‘제웅스’ 최우제 등 선수의 아이디와 실명 그리고 사진이 담긴다.  

CU는 오는 4월30일까지 CU의 커머스 앱 ‘포켓CU’를 통해 7종 신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가운데 950명을 선정해 T1 공식 후원사 스틸시리즈의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 종류는 헤드셋과 키보드, 마우스, 선수단의 친필 사인이 써진 T1 유니폼 등이다. 이근호 기자

최신기사

민주당 전현희 "윤석열 대국민 담화는 대국민 거짓말이자 선전포고"
[12일 오!정말] 정성호 "국정안정을 위해서 한덕수 탄핵은 바람직하지 않아"
온코크로스 'IPO 몸값' 낮춰 흥행몰이는 성공, 김이랑 AI 신약 플랫폼에 집중
민주당 "탄핵반대에 적극적으로 나선 권성동, 협상 상대로 인정 못해"
삼성전자 17~19일 글로벌 전략회의, 한종희·전영현 주관
'코인열풍' 타고 또 다시 블록체인 게임 도전하는 장현국, 위믹스 조작 불신이 최대 걸림돌
효성티앤씨, 효성화학 특수가스 9200억에 인수 결정 "대금, 매출채권 활용"
법무부 장관 박성재·경찰청장 조지호, 국회 본회의서 탄핵소추안 가결
불붙은 탄핵여론에 기름 부은 윤석열, 한동훈 '선긋기' 야권 '정신상태 의심'
GM '로보택시 중단' 충격 우버와 리프트 주가에 퍼져, 구글 테슬라 공세 위협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