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HLB생활건강, 테트라포스 모델로 Z세대 아이콘 '캔디샵' 선정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24-03-29 17:28:5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HLB생활건강, 테트라포스 모델로 Z세대 아이콘 '캔디샵' 선정
▲ 신인 걸그룹 '캔디샵'이 화장품 브랜드 테트라포스 모델로 선정됐다. < HLB생활건강>
[비즈니스포스트] HLB글로벌의 자회사 HLB생활건강이 신인 걸그룹 캔디샵을 화장품 브랜드 테트라포스의 모델로 선정했다.

HLB생활건강은 Z세대(1990년대 중반부터 2010년대 초반 출생자) 소비자들에게 테트라포스 인지도를 강화하기 위해 신인 걸그룹 캔디샵을 브랜드 모델로 뽑았다고 29일 밝혔다.

테트라포스는 HLB생활건강의 여드름 솔루션 화장품 브랜드로 대표 제품으로는 시카 필링 패드가 있다. 시카 필링 패드는 피부 진정 효과를 보이는 식물성 원료 병풀, 약모밀, 티트리, 녹차, 레몬그라스 추출물 등이 함유돼 있다.

캔디샵은 유명 작곡가이자 걸그룹 '브레이브걸스'를 만든 '용감한형제'가 직접 프로듀싱해 한국인 멤버 3명과 일본인 멤버 1명으로 구성됐다.

캔디샵은 27일 미니앨범 ‘해시태그#’을 발매하면서 데뷔했다. 

진주희 HLB생활건강 이사는 "테트라포스는 10~20대들의 대표적인 피부 고민인 유분, 건조함, 모공 등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브랜드"이라며 "촉망받는 신인 걸그룹이자 ‘Z세대 아이콘’을 표방하고 있는 캔디샵을 홍보 모델로 선정한 만큼 시너지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은파 기자

인기기사

화웨이 포함 중국 반도체 'HBM 연합' 구축, SK하이닉스·삼성전자 대안 찾는다 김용원 기자
'틱톡 강제매각'이 메타와 구글에 반사이익 전망, 광고매출 최대 절반 뺏는다 김용원 기자
롯데월드타워·몰 '포켓몬타운'으로 변신, '피카츄 아트벌룬'에 '퍼레이드'까지 남희헌 기자
SK온 수석부회장 최재원 '캐즘 극복' 주문, “대여섯 마리 토끼 동시에 잡아야" 류근영 기자
[한국갤럽] 윤석열 지지율 24%, 금투세 ‘찬성’ 44% ‘반대’ 38% 김대철 기자
일본 라피더스 2나노 파운드리에 자신감, AI 반도체 '틈새시장' 집중 공략 김용원 기자
시프트업 콘솔게임 '스텔라 블레이드' 대박 조짐, 하반기 기업공개 '청신호' 조충희 기자
유아인 리스크 ‘종말의 바보’ VS 정종연 없는 ‘여고추리반3’, 넷플릭스 티빙 조마조마 윤인선 기자
하이브 '어도어 경영권 탈취' 정황 증거 확보, 민희진 포함 경영진 고발 장은파 기자
마이크론 '미국 메모리반도체 재건' 주도,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의존 낮춘다 김용원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