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알리익스프레스 고객 서비스 강화, 전화상담 지원하고 환불 정책도 늘려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4-03-14 10:09:0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알리익스프레스가 고객 서비스를 강화한다.

알리익스프레스는 14일 소비자 보호 정책 강화를 위해 고객센터 전화상담 서비스를 지원하고 환불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알리익스프레스 고객 서비스 강화, 전화상담 지원하고 환불 정책도 늘려
▲ 알리익스프레스가 고객센터 전화상담 서비스 등 고객 서비스를 강화했다. <알리익스프레스>

알리익스프레스는 우선 고객센터 전화상담 서비스를 정식으로 개시했다. 전화상담을 원하는 알리익스프레스 고객들은 전화로 평일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상담받을 숭 lTek.

해외직구 상품 환불 서비스도 강화된다.

고객들은 상품 결제완료일로부터 90일 안에 별도의 증빙 없이 무조건 반품이나 100% 환불을 받을 수 있다. 가품이 의심되는 상품을 수령하거나 주문 상품이 분실 또는 파손되는 경우에는 100% 환불 신청을 할 수 있다.

배송 시간을 보장한 ‘배송약속’ 상품에 대한 환불 보상도 추가됐다.

5일, 7일 배송약속 상품은 발송일로부터 14일, 그 외 배송약속 상품은 30일 이내 배송되지 않으면 신청을 통해 100% 환불받을 수 있다. 4월1일부터는 상품 발송일로부터 30일 안에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면 자동 환불도 가능해진다.

배송약속 기간을 초과할 경우 고객들은 주문당 1300원짜리 쿠폰도 별도로 신청할 수 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17일부터 고객이 환불을 신청한 뒤 공식 물류 파트너가 상품을 수거해 가면 24시간 안에 환불 승인이 되도록 지원하기로 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경기ᐧ환율 우려에 12월 소비자심리 다시 위축, 1년 만에 최대 폭 하락
iM증권 "디어유 2026년 이윤 개선 본격화, 중국 시장 확장성에 집중"
비트코인 1억3041만 원대 상승, 전문가 "2026년 최고 성과 내는 자산 될 것"
대신증권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성장세 지속, 라네즈와 에스트라 안착 효과"
[채널Who] 삼성SDI 실적 부진에도 대표 최주선이 이재용 신임받는 이유, '기술 주..
[채널Who] CJCGV 다시 관객 불러들일 수 있을까, 정종민 극장의 위기 어떻게 돌..
엔켐 중국 CATL에 1조5천억 규모 전해액 공급계약 체결, 연매출 4배 규모
SK하이닉스 곽노정·한화에어로 손재일, 이코노미스트 '올해의 CEO' 후보
삼성전자 '엑시노스 모뎀 5410' 공개, 발열 분산 위해 외장형 채택
[오늘의 주목주] '신안우이 해상풍력' 한화오션 주가 12%대 급등, 코스닥 에임드바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